HID글로벌, 스마트 빌딩 관리 자동화 위한 IoT 보안 솔루션 발표
상태바
HID글로벌, 스마트 빌딩 관리 자동화 위한 IoT 보안 솔루션 발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9.30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기기로 간단하게 클라우드 기반 유지 시스템 안전하게 물리적 설비와 연결

HID 트러스티드 태그(Trusted Tag)와 CMMS의 완벽한 통합으로 건물 관리 시스템을 자동화시킨다. HID글로벌은 다양한 제조 및 안전 설비와 함께 활용해 냉난방 시스템 모니터링의 편의성 및 효과를 향상시켜줄 수 있는 IoT 애플리케이션 신제품을 발표했다.

설비관리 정보시스템(CMMS)용 HID 트러스티드 태그 서비스 솔루션은 IoT 및 스마트빌딩 설비 관리자들이 직면하고 있는 주요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는 HID글로벌의 트러스티드 ID 솔루션 제품군에 새로이 추가됐다. 이번 신규 솔루션은 유지관리팀에게 미확인자의 확실한 신원확인을 제공함으로써 자동화와 서비스 주문 관리를 획기적으로 단순화할 수 있도록 해준다.

HID 트러스티드 태그 서비스 솔루션은 CMMS 시스템과 통합돼 물리적 요소들을 클라우드 기반 유지관리 시스템 및 IoT 애플리케이션과 연결시켜준다. 모바일 기기의 간단한 탭으로 서비스 콜을 자동화하고 방재설비, 오피스 및 직원 식당 설비 등 모니터링 및 유지관리가 편리해진다.

또한 현장 서비스팀이 서비스 내역과 수리 매뉴얼에 바로 접근하고 서비스 수락 및 콜 시간, 기간, 상태를 확정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모든 서비스 활동은 모바일 기기를 통해 현장, 지역, 글로벌로 확인 및 추적 가능하다. 이 솔루션은 규제 장비 사용내역과 같은 컴플라이언스 관리에도 효과적이다.

마크 로빈톤(Mark Robinton) HID글로벌의 전략 혁신 및 개발 사업부문 총괄이사는 “신규 HID 트러스티드 태그 서비스는 오늘날 설비 관리자가 직면하고 있는 다양한 문제들을 해결해줄 수 있을 것”이라며 “이 신제품은 CMMS가 기업 전반에 걸친 고부가가치 설비 및 자산의 모바일 관리 보안 및 직관성의 수준을 향상시켜줄 수 있다. 설비 운용 최적화는 이제 필수적인 것으로 HID글로벌은 스마트 빌딩 관리를 위한 기술에 지속적으로 투자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이번 HID 트러스티드 태그 서비스 솔루션으로 HID글로벌은 IoT 애플리케이션 및 스마트 빌딩 환경 설비 보안 제품군 포트폴리오가 더욱 확장됐다. 아래는 주요 기능이다.

• 유지관리 및 점검 과정 자동화 : 설비 시설, 냉난방, 스프링쿨러, 소화기, 데이터센터, IT 장비, 영상 관제 시스템 및 기타 빌딩 시스템

• 보안요원 순찰 기록 증명 : 보안요원 순찰 시 주요 보안 포인트에서 휴대폰으로 보안 태그를 탭해 순찰 기록을 자동화할 수 있도록 해준다. 주요 관리, 보안 순찰, 기타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더 정확하게 단일 인터페이스에서 관리할 수 있다.

• 스마트폰으로 스마트 빌딩 서비스 및 출입통제 : 스마트폰 및 HVAC 활성화로 건물 출입통제를 가능케 하는 HID 모바일 엑세스

• 편리하고 안전한 액세스 및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 제공 : 간단한 모바일 기기 탭으로 거주자는 액티브ID 탭 인증이 가능하다. 더불어 똑같은 스마트 카드로 출입통제가 가능하다.

• 스마트 빌딩에서 사용하는 다른 보안 서비스와 통합 : 보안 자동화 및 증가를 위해 HID글로벌의 임베디드 솔루션으로 트러스티드 ID의 사용 확대; 근태 관리, 보안 인쇄 관리, 엘리베이터 액세스, 전자 지불 자판기 등 일반적 건물 거주자를 위한 지원

HID글로벌 스마트 빌딩 솔루션 출시는 오늘날 커넥티드, 모바일 퍼스트 세상에서 더 편리하고 안전하며 믿을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모빌리티 솔루션 확대 및 투자 전략의 일환이다. 신규 솔루션은 모바일 디바이스에 트러스티드 ID를 제공하고 신규 애플리케이션 및 기능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HID글로벌의 시오스(Seos) 크리덴셜 기술이 활용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