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절기 머리카락 관리는 ‘복구클리닉’으로~
상태바
간절기 머리카락 관리는 ‘복구클리닉’으로~
  • 유지원 기자
  • 승인 2016.09.29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문턱에 성큼 다가왔다 싶더니 낮에는 햇살이 여름보다 따갑다. 밤에는 쌀쌀한데 낮에는 아직 초여름날씨다보니 온도차로 인한 피부와 더불어 머리카락도 많이 지치게 된다.

더구나 여름 내내 햇볕에, 염분 가득한 바다 바람에 땀에 한껏 손상된 머리카락은 갑자기 불어온 찬바람에 그나마 남아 있던 수분도 빼앗기고 영양분 공급을 필요로 하는 상태가 돼 버린다.

머리카락은 피부와 달리 스스로 회복하는 능력이 없기 때문에 변색, 갈라짐, 탈모 등의 최악의 경우를 면하려면 머리에 영양을 주입하거나 복구클리닉을 통해 손상을 최소화시키는 등의 관리를 해주어야 한다.

권홍헤어 관계자는 “머리카락도 피부의 일부로 사람들 대부분 얼굴 피부에는 신경쓰지만 두피와 머리카락에는 소흘하기 쉽다”며 “이런 환절기에는 피부가 탄력을 잃는 것처럼 머리카락도 푸석해지는데 머리카락에 단백질을 채워주어 윤기와 탄력을 보강해주는 복구클리닉으로 관리하면 예방 차원에서도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복구클리닉은 다른 헤어 시술과 병행할 수 있으며 복구클리닉 외에도 복구매직이나 열펌 등 또한 머리결의 상태를 유지하거나 개선시키면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다.

한편 수원미용실 권홍헤어에서는 간절기를 맞아 복구클리닉과 복구매직을 최대 40%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