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카메라밸리 청담동에 새 둥지
상태바
후지필름, 카메라밸리 청담동에 새 둥지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9.29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 공략 가속화 및 소비자 소통 적극 펼칠 것 강조

후지필름이 카메라밸리로 주목받는 서울 압구정 로데오역 인근에 새로운 보금자리를 마련했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는 강남 청담동으로 사옥을 이전하고 국내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29일 밝혔다.

신 사옥은 총 5개 층으로 후지필름 스튜디오와 같은 건물에 위치한다. 지하 1층은 사진 전시 공간인 X갤러리, 1층은 후지필름 제품 체험 및 구매 공간, 2층은 AS 센터와 사진 아카데미 운영, 그리고 3~4층은 본사 사무실로 구성됐다. 사무 환경 외에도 소비자와의 소통 공간을 다양하게 확보하고 있어 이목을 끈다.

▲ 후지필름 청담 신사옥 전경

이다 토시히사 후지필름코리아 사장은 “올해는 한국 법인 설립 및 X시리즈 출범 5주년을 맞이하는 해로 후지필름의 새로운 각오를 다지는 원년이 되고 있다"며, "이번 청담 사옥 이전을 기점으로 더욱 체계적이고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정보와 앞선 시각을 제시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후지필름은 올해 더블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로 RF 스타일의 X-Pro2와 SLR 스타일의 X-T2를 런칭한 데 이어 셀피 미러리스 카메라 X-A3, 미러리스 중형 카메라 GFX 50S까지 공개하며 세계적인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후지필름은 앞으로 입문자부터 전문가까지 아우르는 확장된 제품 전략을 바탕으로 국내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