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I, 고성능RF·마이크로파 표준 모듈 확대…시제품화·시장 출시기간 단축
상태바
ADI, 고성능RF·마이크로파 표준 모듈 확대…시제품화·시장 출시기간 단축
  • 최태우 기자
  • 승인 2016.09.29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나로그디바이스(이하 ADI)가 자사의 표준 모듈 제품군을 확대 및 강화하는 고성능 RF 및 마이크로파 대역의 표준 모듈 네 가지를 발표했다.

새로 출시된 모듈은 간편하고 완전히 집적화됐으며 모듈화된 솔루션을 제공해 설계 과정에서 개념을 증명(proof-of-concept)하는 기간을 크게 단축시키고 설계와 조립, 테스트 및 검증하는 데 필요한 내부 기술 지원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준다.

ADI는 현재 시장에서 가장 크고 다양한 RF 및 마이크로파 모듈 제품군을 제공한다. 또 여타 모듈 제조업체와는 달리 각 모듈에 자사의 단일 초고주파 집적회로(Monolithic Microwave Integrated Circuits, MMICs)를 사용해 어느 애플리케이션에서도 변함없이 고품질, 안정성 및 성능을 보장한다.

브라이언 골드스타인 ADI 항공우주 및 방위사업부 총괄 사장은 “ADI의 포괄적인 표준 모듈 제품군을 통해 고객사들은 완전하게 작동하는 시제품을 신속하고 간편하게 구현할 수 있어 백지 상태에서 시작하는 것에 비해 설계 및 제조에 소요되는 기간을 절반 이하로 단축할 수 있다”며 “높은 안정성을 갖춘 완전 밀봉된 제품을 통해 고객사들은 시제품을 빠르게 시연할 수 있고 이런 제품들을 상업 및 군 비행 시스템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부품으로써 공급할 수 있다. 필요한 경우 ADI는 우주 관련 어플리케이션과의 적합성을 보장하기 위해 내방사선화(Radiation Hardening) 등의 검사 단계를 추가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