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디노블, 와인데이 기념 ‘스위트 와인 파티’ 개최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디노블, 와인데이 기념 ‘스위트 와인 파티’ 개최
  • 정태민 기자
  • 승인 2016.09.28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이 오는 10월14일 와인데이를 기념해 ‘스위트 와인 파티’를 개최한다.

이날 오후 7시부터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소재 와인바에서 개최되는 파티에는 남녀 각각 15명씩, 총 30명이 참가한다. 와인데이를 기념한 파티답게 와인 및 샴페인이 무제한 제공되며 와인과 잘 어우러지는 스페인 전통 요리가 식사로 제공된다.

결혼정보업체 디노블은 파티 참석자들을 위한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 여성 참가자 전원에게는 7만원 상당의 피부과 케어관리 이용권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청담동 소재 레스토랑 커플 디너 식사권과 20년산 프랑스 와인을 증정할 예정이다.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의 ‘스위트 와인 파티’에 참가를 원하는 미혼남녀라면 디노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준회원의 경우 간단한 인터뷰 및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야만 참석이 가능하며 최종 파티 참석자들에게는 정확한 장소 및 안내사항이 전달된다.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 오유진 대표는 “와인데이를 기념해 로맨틱한 분위기에서 설레는 마음을 충전할 수 있는 와인 파티를 준비했다”며 “와인과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으니 그 어느 때보다 높은 커플 성사율을 달성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은 매달 다양한 컨셉의 파티 및 공연 초청 이벤트 등 회원들의 요청에 따른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파티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디노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