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 30의 성능 향상시키는 저전력 IP 카메라 레퍼런스 디자인 발표
상태바
TI, 30의 성능 향상시키는 저전력 IP 카메라 레퍼런스 디자인 발표
  • CCTV뉴스
  • 승인 2009.11.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fps로 H.264 메인 프로파일 1080p 지원
TI 코리아 (대표이사 손영석, www.tikorea.co.kr)는 비디오 감시 시장에서 저전력 HD 비디오 처리 성능을 제공하는 신형 IP 카메라 레퍼런스 디자인을 발표했다.

30fps에서 H.264 메인 프로파일 1080p 성능을 제공하는 DM368IPNC-MT5 IP 카메라 레퍼런스 디자인은 풀 HD 솔루션에서 업계 선도적인 압축 성능을 이용하여 완성도 있는 고성능의 카메라 시스템을 단지 3W의 전력으로 구현하고 있다.

IP 카메라 레퍼런스 디자인은 신형 DaVinci™ 비디오 프로세서에 기반하고 있으며 이전 세대에 비해 30 이상 향상된 호스트 프로세싱 성능을 제공한다. 이러한 전체적인 성능 향상을 통해 카메라는 H.264, MPEG-4 등과 같은 멀티 비디오 포맷에 대해 60fps에서 720p를 지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15fps에서 5MP의 MJPEG를 지원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프레임 속도로 멀티-스트리밍 비디오 프로세싱을 지원한다.

IP 카메라 레퍼런스 디자인은 완벽한 리눅스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이 카메라를 차별화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패키지는 보다 쉽게 채택하고 전개할 수 있도록 ISP(Image Signal Processing) 튜닝 툴 1.0, 하드웨어-액셀레이트 AES 암호화 모듈, PSIA(Physical Security Interoperability Alliance, www.psialliance.org) 표준 지원 등을 포함하고 있다.

고객들은 이 디자인을 통헤 개발 기간을 대폭 단축할 수 있어 IP 카메라 또는 CCTV 카메라용 IP 모듈 등과 같이 풀 HD 비디오 기능을 제공하는 비용에 민감한 제품을 신속하게 개발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ti.com/1080p-ipcamrd-prprod 참조하면 된다.

 

<김현경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