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비젼 홍보모델 ‘개그맨 이영식’, 득남 소식 전해
상태바
네오비젼 홍보모델 ‘개그맨 이영식’, 득남 소식 전해
  • 정태민 기자
  • 승인 2016.09.26 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조폭장난전화’로 큰 사랑을 받았던 개그맨 이영식의 득남소식이 전해지며 동료 개그맨 선후배와 연예인 동료들로부터 축하의 메시지를 전해 받고 있다.

개그맨 이영식은 지난 9월17일 인천청라여성병원에서 3.49kg의 건강한 남아를 출산했다. 평소 딸 바보로 잘 알려진 이영식은 첫째 딸과 놀아주는 과정에서 힘들어하는 체력을 느끼고, 건강과 체력유지를 위해 ‘100일간의 도전’을 통해 다이어트와 몸짱 프로젝트를 도전했었다.

이영식은 다이어트 성공과 함께 둘째 임신소식이 알려지며 더 큰 축하를 받았었다. 이영식은 지난 25일  SNS를 통해 “아버지가 내 아들을 바라 보고 있는 지금!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뭉클함이 느껴진다. 반갑다 내 사람”이란 내용과 함께 소식을 전하며 무사득남소식을 알렸다.

개그맨 이영식은 산모와 아이의 건강을 위해서 득남후 며칠이 지난 지난 25일 자신의 SNS에 첫 소식을 전했다. 현재 산모와 아니는 분당에 있는 푸르밍 산후조리원에서 산후관리를 잘 받고 건강하다는 소식 또한 함께 전했다. 

이영식은 SBS공채 8기 개그맨으로 ETN의 ‘조폭장난전화’로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전문MC로 중국 우한TV에서 새롭게 선보인 한류스타 뷰티정보 프로그램인 ‘한차오라이시’와 임창정 백지영등 스타가수들의 콘서트 쇼케이스등을 소화하며 186cm의 훤칠한 키와 입담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영식은 최근 권영찬닷컴 소속의 유머스피치 강사로 활동하며 기업과 공기관, 지자체 등 다양한 현장에서 입담을 자랑하며 스타강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중국 우한TV에서 새롭게 론칭한 한류 스타& 뷰티 정보프로그램 '한차오라이시' 메인 MC로 활동하며, 중국과 한국을 오고가며 바쁜 스케줄을 소화 하고 있는 개그맨 이영식은 현재 컬러 콘택트렌즈 전문기업인 네오비젼의 ‘아름다운 눈, 연예인 컬러 콘택트렌즈’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