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오토메이션, ‘제25회 오토메이션 페어’ 등록 개시
상태바
로크웰오토메이션, ‘제25회 오토메이션 페어’ 등록 개시
  • 최태우 기자
  • 승인 2016.09.22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크웰오토메이션과 파트너넷워크 프로그램 회원사들이 매년 주관하는 ‘제25회 오토메이션 페어’ 행사의 등록이 개시됐다.

미국 아틀랜타에 위치한 죠지아 월드 콩그레스 센터(Georgia World Congress Center)에서 오는 11월9일부터 10일까지 이틀간 열리는 올해의 행사에서 전세계의 제조업체와 생산업체들은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의 실현을 가능하게 해주는 최신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을 만나볼 수 있다.

로크웰오토메이션 블레이크 모렛(Blake Moret) 사장겸 CEO는 “기술, 분야별 전문지식, 파트너, 그리고 시장 액세스를 모두 갖춘 로크웰오토메이션은 고객들의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 실현을 지원할 수 있도록 적절하게 포지셔닝이 돼 있다”며 “오토메이션 페어 행사에서 이러한 조합이 제공하는 역량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로크웰오토메이션은 기업 전체가 모든 열정과 지식을 집중해 고객들의 경쟁력 향상을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행사에서는 로크웰오토메이션과 파트너넷워크 프로그램의 회원사들이100여개의 전시 부스를 통해 자동화 분야의 최신 혁신들을 소개한다. 참가자들은 19개의 실습랩에서 이러한 기술을 경험하고 93개의 기술 세션에 참여할 수 있다.

자동차, 화학, 식음료, 기계 및 장비제조업체, 생명 과학, 오일 및 가스, 전력 및 에너지 관리, 펄프 및 제지, 수처리 업계 등 9개 업계의 포럼에서는 고객과 업계 선두주자들로부터 모범사례를 들어볼 수 있다.

또 11월7일과 8일 개최되는 PSUG에서는 프로세스업계의 운영, IT 및 엔지니어링 전문가 800여명이 한데 모여 모범사례를 공유하고 동료들로부터 서로 배워보는 기회를 갖는다. 이 행사에는 기술 세션 약 30여개, 실습랩 8개, 로크웰오토메이션 고객사의 프레젠테이션 25개가 포함된다.

더불어 11월8일 열리는 자동화 전망 글로벌 미디어 포럼은 전세계의 언론 및 업계 분석 전문가들에게 자동화의 최신 추세와 미래 전망을 제공한다. 이 행사에서는 로크웰오토메이션 경영진과 리더들이 기조연설과 논평을 통해 전세계 제조의 미래, 인텔리전스 중심의 운영이 가진 잠재력 및 기타 주요 주제에 관한 자신들의 관점을 공유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