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70 럭스 RGB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3종 출시
상태바
‘K70 럭스 RGB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3종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9.22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티고스팅·무한 동시 입력 롤오버 기능 등 지원

커세어가 ‘커세어 K70 럭스 RGB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Corsair K70 LUX RGB Mechanical Keyboard, 이하 K70 럭스 RGB 키보드)를 출시한다.

K70 럭스 RGB 키보드는 사용 스타일에 맞게 적축, 갈축, 청축 3가지로 출시, 독일의 ‘체리 MX 스위치’를 적용해 5000만번의 뛰어난 내구성을 보유했다.

▲ 커세어가 ‘K70 럭스 RGB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3종을 출시했다.

먼저 K70 럭스 RGB 적축은 입력신호의 발생 키압이 45g으로 낮아 중간에 걸리는 느낌이 없으며 가벼운 타이핑에도 입력이 가능해 빠른 속도의 게이밍과 장시간 게임, 타이핑을 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반면 K70 럭스 RGB 청축은 타이핑시 찰칵찰칵하는 경쾌한 클릭음과 반발력있는 키감을 주어 게임 및 타이핑의 재미를 돋우며 발생 키압이 60g으로 기계식 키보드 본연의 매력을 느끼려는 입문자들에게 적합하다.

K70 럭스 RGB의 갈축은 키압이 55g 으로 청축과 적축의 중간이며 사무실에서도 사용하기 좋은 소리를 지녀 조용하면서도 탄력있는 키감을 원하는 기계식 키보드 마니아들에게 적합하다.

K70 럭스 RGB 키보드 3종 모두 안티고스팅과 무한 동시 입력의 롤오버 기능을 지원한다. RGB 백라이트의 무제한 커스터마이징과 정교한 매크로 기능도 강점이다. 무제한 LED조명설정이 가능해 여러가지 RGB 컬러의 방향, 지속시간, 속도 등에 따라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더욱이 키보드 자체에 USB 패스스루(Pass Through) 단자를 보유해 게임 플레이 시 방해 받지 않는 위치에서 마우스, 헤드셋, 휴대전화 등을 연결할 수 있다는 장점도 갖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