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올린메모리, 플래시 스토리지 플랫폼 ‘7650·7450’ 출시
상태바
바이올린메모리, 플래시 스토리지 플랫폼 ‘7650·7450’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9.21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올린메모리가 차세대 플래시 스토리지 플랫폼(Flash Storage Platform, FSP) 7650, 7450 솔루션을 발표하며 올플래시 스토리지의 업계 벤치마크를 새로 제시했다.

신제품인 플래티넘 레벨은 서비스 지원과 더불어 고객 보장을 제공해 고객의 성공에 초점을 맞추는 바이올린메모리의 적극적인 노력을 확인할 수 있다. 또 Concerto in the Cloud와 NVMe Over Fabric(NVMf) 기술에 대비된 어레이를 통해 차세대 스토리지에 대한 당사의 비전을 잘 보여준다.

신제품인 바이올린 FSP 7650, 7450 올플래시 스토리지 시스템은 지연성, 가격 적정성, 밀도, 확장성, 성능 등 5가지 측면에서 기업용 SAN 데이터 센터 내 올플래시 스토리지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바이올린은 플래티넘 지원 및 고객 보장 제공을 통해 고객들이 올플래시 스토리지에 대한 투자로 최고 수준의 가치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한다.

바이올린은 이와 더불어 향후 신기술에 통합될 제품 비전과 더불어 지연성을 더욱 낮추고 데이터 이동성을 확대하는 신제품도 발표했다. 이 제품은 Concerto in the Cloud와 미래에 지원할 NVMf를 통해 클라우드 통합을 촉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