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웨이브시스템즈, 프레딧션소프트웨어 인수…IoT·M2M 집중
상태바
그린웨이브시스템즈, 프레딧션소프트웨어 인수…IoT·M2M 집중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9.21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리웨이브시스템즈(Greenwave Systems)가 프레딕션소프트웨어(Predixion Software)를 인수했다.

프레딕션은 사물인터넷을 위한 실시간 비주얼 엣지 분석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기업이다. 인수 금액은 공개되지 않았다. 그린웨이브는 이번 인수로 자사의 악슨 플랫폼(AXON Platform)에 첨단 시각 분석 기능을 추가하고 이를 통해 세계 최대 연결 네트워크중 하나에서 실시간으로 데이터 통찰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그린웨이브는 여러 인상적인 파트너와 협력함으로써 세계 최대의 누적 IoT를 구성하는 수많은 첨단 네트워크와 연결 장치에 자사 기술을 통합했다. 완전히 자립적인 엣지 분석 엔진인 프레딕션의 RIOT가 악슨 소프트웨어 라인에 추가됨으로써 실시간 데이터 통찰을 포착하고 분석하며 그에 따라 행동할 수 있는 전례 없는 기회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악슨은 첨단 분석 역량을 추가함으로써 고객에게 더욱 지능적인 IoT 경험을 선사하고 네트워크 관리와 수행에 관한 더욱 심층적인 통찰을 제공한다.

IoT 영역은 네트워킹 기술의 발전, 연결 장치의 확산, 그리고 여러 버티컬에 걸쳐 주요 서비스 제공업체가 경쟁에 합류하면서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그린웨이브는 악슨 플랫폼을 통해 버라이즌, 프론티어, 커뮤니케이션즈, IBM 및 E.ON 같은 파트너와 새롭고 대담한 연결 서비스를 구축한다. 또 이와 같은 파트너십을 통해 국제 통신, 공공시설, 광대역 미디어 전달 솔루션 분야에서 IoT와 M2M 제품에 자사 기술을 적용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