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포매티카, 빅데이터를 비즈니스 가치 전환 방법 제시
상태바
한국인포매티카, 빅데이터를 비즈니스 가치 전환 방법 제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9.21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포매티카 빅데이터 매니지먼트 국내 출시

인포매티카(Informatica)가 21일 인포매티카 빅데이터 매니지먼트(Informatica Big Data Management)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를 통해 데이터 과학자와 분석가는 데이터 통합이 아닌 새로운 데이터 통찰력에 초점을 맞출 수 있으며, 기업은 이를 통해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다. 기업이 비즈니스 가치를 얻는 데 필요한 빅 데이터를 통합, 관리 및 보호하기 위한 빅 데이터 관리 솔루션의 기준을 제공한다.

높은 처리량의 데이터 수집 및 규모에 따른 데이터 통합 기능으로 비즈니스 분석가가 필요한 모든 데이터를 빠르고 쉽게 얻을 수 있도록 하며, 사전 구축된 수백 개의 고성능 커넥터, 데이터 통합 변환, 파서를 통해 거의 모든 유형의 데이터를 하둡, NoSQL 등의 빅데이터 플랫폼에서 신속하게 수집해 처리한다.

또한 데이터 과학자, 분석가, 현업 부서가 효과적으로 데이터 검색, 액세스, 준비 및 협업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규칙 프로파일링을 포함한 데이터 프로파일링 및 검색 규정 준수를 지원하며 하둡 개발 및 운영 환경에서 민감한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한 옵션으로 비침입적인 영구 데이터 마스킹을 제공해 보안 위반의 위험을 최소화해준다.

정연진 한국인포매티카 대표는 “디지털 변혁기를 맞아 기업들은 데이터 아키텍처를 최신·최적화해 데이터를 의사 결정에 필요한 전략적 자산으로 만들 수 있어야 하며 이를 위해서는 모든 데이터를 통합해 사용자가 언제든지 데이터에 액세스해 모든 유형의 분석을 수행할 수 있어야 한다”며, “기업들은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다양하고 방대한 양의 고객 및 시장 데이터를 수집하고 있으며 빅데이터를 지원하는 다양한 기술로 그 어느 때보다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는 기회가 커지고 있다. 국내 고객들이 인포매티카를 통해 빅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