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테크윈, 4K IR ‘피쉬아이’ 카메라 출시
상태바
한화테크윈, 4K IR ‘피쉬아이’ 카메라 출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9.20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테크윈이 12메가픽셀, 4K UHD를 지원하는 초고해상도 네트워크 IR 피쉬아이(Fisheye) 카메라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피쉬아이 카메라 ‘PNF-9010RV’는 최대 4K UHD 25fps를 지원해 영상을 크게 확대해도 디테일한 부분까지 선명하게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PNF-9010RV는 피쉬아이 카메라 특성상 360도 전방위 감시가 가능하고 다양한 모니터링 지원으로 여러 감시 환경에 대응이 가능하다. 카메라 1대로 여러대의 카메라 설치 효과를 낼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 심플 포커스(Simple Focus) 기능 지원으로 카메라 설치시 포커스 조정을 위한 렌즈 조절을 간단하게 구현 할 수 있다. 특히 실외 환경에 설치시 온도 차가 크거나 충격 및 진동 등으로 카메라 포커스가 틀어졌을 때 심플 포커스 버튼 하나로 포커스 미세 조정이 가능해 포커스 조정이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 밖에도 IR LED를 내장해 조도가 약한 환경에서도 최대 15m 가시거리 확보가 가능하며 트루(True) WDR 120dB 지원 및 IP66/IK10 인증 규격을 통해 역광은 물론 실외 설치시에도 환경에 상관없이 선명한 영상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한화테크윈은 4K IR 피쉬아이 카메라 PNF-9010RV 출시를 통해 초고해상도 영상 모니터링은 물론 카메라 1대로 효율적인 영상 감시가 가능해 특정 시장에서의 고객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