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시큐리티, 21일 ‘보안 데이터 분석’ 온라인 세미나 개최
상태바
이글루시큐리티, 21일 ‘보안 데이터 분석’ 온라인 세미나 개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9.20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글루시큐리티가 21일 오후 2시 토크아이티 홈페이지에서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는 보안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분석하기 위한 통합보안관리 방법론을 소개하는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최신 보안위협 정보를 자동으로 연계 분석할 수 있는 이글루시큐리티의 통합보안관리 솔루션인 SPiDER TM(스파이더 TM)도 함께 소개될 예정이다.

21일 오후 2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될 이번 온라인 세미나에는 이글루시큐리티 인프라컨설팅팀 오영택 차장과 분석기술팀 이세호 차장이 연사로 참여한다.

‘귀사의 IT 인프라 로그는 최신 위협정보와 연계해 자동으로 분석이 가능합니까’라는 화두 아래, 방대한 최신 보안 위협 정보를 자동으로 연계 분석할 수 있는 통합보안관리 환경 구축의 중요성과 스파이더 TM을 활용한 보안 데이터 분석 방안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한편 이글루시큐리티는 본 세미나에 참석한 참석자와 퀴즈 참여자를 대상으로 도미노피자 상품권을 비롯해 샤오미 보조배터리,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는 토크아이티 온라인 등록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이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이글루시큐리티 이득춘 대표는 “오늘날의 보안 담당자들은 매일 수만 건이 넘게 발생하는 대용량의 보안 데이터를 한정된 시간과 예산 내에서 빠르게 분석해야 한다는 막중한 어려움에 직면하고 있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고도화된 보안 위협에 대응해야 하는 보안관리자들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