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쿵푸팬더3’ 사전 예약 실시
상태바
카카오, ‘쿵푸팬더3’ 사전 예약 실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9.20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가 ‘카카오게임 S’ 다섯 번째 타이틀로 인기 애니메이션 원작의 모바일게임 ‘쿵푸팬더3 포 카카오’(이하 쿵푸팬더3)를 공개하고 오늘부터 사전 예약에 돌입한다.

쿵푸팬더3는 성공적인 프랜차이즈 IP를 보유하고 있는 드림웍스(DreamWorks)가 제작한 영화 ‘쿵푸팬더’를 기반으로 한 차세대 액션 MORPG다. 영화 속 주요 등장 캐릭터인 포, 타이그리스 등의 유쾌한 액션을 게임 속에 구현 한 것은 물론 기존 시리즈를 아우르는 방대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쿵푸팬더3만의 독창적인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는 사전 예약 시작과 함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게임 알리기에 나선다. 영화 속 주인공들의 활약을 자연스럽게 모바일 게임으로 녹여낸 만큼 풍부한 콘텐츠를 활용해 쿵푸팬더3만의 차별화된 게임성을 소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쿵푸팬더3 사전 예약은 9월20일부터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카카오톡에서 카카오 게임 메뉴의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갓백수 이모티콘’이 즉시 지급되며, 정식 출시와 함께 게임 재화도 증정된다. 또 최대 10명을 초대한 이용자들에게는 게임 재화와 함께 최상급 동료 캐릭터 ‘우그웨이 대사부’ 를 선사하며 추첨을 통해 출시 전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 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