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화상회의에 최적화된 웹캠 ‘C925e’ 출시
상태바
로지텍, 화상회의에 최적화된 웹캠 ‘C925e’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9.20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텍이 비즈니스 웹캠 포트폴리오 최신 모델 ‘C925e’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C925e는 화상회의를 진행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특별히 개발됐다. 이 웹캠은 ‘플러그 앤드 플레이’를 지원해 USB 포트만 있으면 제품을 바로 모든 영상과 화상회의에 적합한 장치로 활용할 수 있다.

C925e 웹캠은 1080p/30fps 의 정교한 비디오, 78도의 넓은 시야각과 전방향 사운드를 지원하는 듀얼 스테레오 마이크를 지원해 넓은 업무 공간부터 홈 오피스, 개인 사무실까지 어느 공간에서든 깨끗한 통신이 가능하다. 또 이 제품의 카메라에는 개인정보보호 셔터가 장착돼 있어 사용자가 웹캠을 사용하지 않는 동안 카메라를 차단해 둘 수 있다.

C925e는 화상회의용 애플리케이션인 비즈니스용 스카이프(Skype for Business), 시스코 재버(Cisco Jabber), 웹엑스(WebEx), 줌(Zoom), 블루진스(BlueJeans), 구글 행아웃(Google Hangouts) 등을 활용해 비즈니스용 PC 및 MAC으로 화상회의를 진행하는데 적합하다.

정철교 로지텍코리아 지사장은 “화상회의는 멀리 떨어진 사람들과의 협업에 많은 도움을 준다”며 “이번에 출시된 로지텍 웹캠 C925e는 단순한 웹캠 기능을 넘어 합리적 가격으로 고해상도의 화상채팅, 화상회의를 가능하게 해주는 스마트한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