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L, 글로벌 데이팅 사이트 자동 번역 도와
상태바
SDL, 글로벌 데이팅 사이트 자동 번역 도와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9.19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큐피드미디어에 자동 번역 솔루션 공급

SDL코리아가 글로벌 데이팅 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하는 큐피드미디어(Cupid Media)에서 자사의 자동 번역 솔루션을 도입해 전세계 회원들의 원활한 소통을 돕고있다고 밝혔다.

큐피드 미디어는 전세계 싱글들의 연인을 찾아주는 데이팅 네트워크 서비스로 100여개국에서 매일 2만명이 신규 가입하고, 최근 가입자 수가 3000만명을 돌파하면서 급성장중이다.

큐피드 미디어는 점점 늘어나는 전 세계 사용자들의 원활한 소통과 신뢰도 높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SDL의 자동 번역 솔루션을 도입했다고 설명했다.

큐피드 미디어는 SDL 자동 번역 솔루션을 적용해 사용자의 개인 프로필을 번역하고, 실시간으로 메시지를 번역해 전달하고 있다.

특히 맞춤법 및 문법적 오류가 발생하기 쉬운 콘텐츠를 정교한 번역 알고리즘에 따라 대량으로 번역하고 있다. 매달 100여개국의 7천만개의 단어가 자동 번역되며, 사용자의 다양한 메시지 내용을 정확하게 번역하는 서비스를 통해 글로벌 고객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임광혁 SDL 코리아 지사장은 “글로벌 비즈니스의 확장을 위해서는 현지 수준에 적합한 커뮤니케이션이 필수”라며 “SDL은 큐피드 미디어가 자사의 자동 번역 솔루션을 통해 비즈니스 확장뿐만 아니라 22개의 언어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