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울트라와이드 모니터에 천재 화가 넓은 시야 담다
상태바
LG전자, 울트라와이드 모니터에 천재 화가 넓은 시야 담다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9.1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서번트 증후군(savant syndrome)을 갖고 있는 영국의 천재 화가 스티븐 월셔(Stephen Wiltshire)와 함께 21:9 화면비의 울트라와이드 모니터 알리기에 나섰다.

LG전자는 19일 스티븐 월셔가 초대형 캔버스에 서울의 풍경을 그리는 영상을 공개했다.

스티븐 월셔는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LG 트윈타워에서 바라본 서울의 풍경을 가로 250cm, 세로 50cm 크기의 초대형 캔버스에 그려냈다. 그는 단 한 번 서울의 풍경을 봤지만 서강대교에서 한강철교까지 약 3km에 이르는 풍경을 마치 카메라처럼 단숨에 생생하게 표현해냈다.

▲ LG전자가 영국의 천재화가 스티븐 월셔(Stephen Wiltshire)와 함께 21:9 화면비의 울트라와이드 모니터의 장점을 강조한 동영상을 공개했다. LG전자는 스티븐 월셔가 가로 250cm, 세로 50cm의 초대형 캔버스에 단 숨에 그린 서울의 풍경과 실제 서울의 사진을 울트라와이드 모니터에서 동시에 보여줘 21:9 화면비의 편리함을 강조했다.

영상은 월셔가 그린 작품과 실제의 한강 사진을 울트라와이드 모니터에 동시에 보여주면서 월셔의 탁월한 재능을 소개했다. 이 모니터는 좌우 방향으로 넓어 그림, 사진, 동영상 등 미디어 작업에 탁월해 월셔의 재능을 보여주는 데 최적이다.

스티븐 월셔는 복잡한 장면들을 자세하게 기억한 후 한 번에 그려내는 천재 화가로 알려져 있다. 런던, 뉴욕, 싱가포르, 도쿄 등 세계적인 도시를 상세하게 그린 작품으로 널리 알려졌다.

LG전자는 울트라와이드 모니터의 21:9 화면비가 주는 편리함을 알리기 위해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내달 말까지 LG전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자신의 SNS에 동영상 링크를 등록하고 ‘#LG 울트라와이드 모니터’, ‘#스티븐 월셔’ 등 2개의 해시태그를 남기면 된다. LG전자는 추첨을 통해 울트라와이드 모니터, 블루투스 이어폰 톤플러스, 영화 관람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울트라와이드 모니터는 가로 방향으로 길어 사진, 웹 디자인 등 미디어 작업은 물론 여러 개의 창을 동시에 띄워놓고 작업하는 멀티태스킹에도 적합하다. 예를 들어 사용자는 엑셀과 파워포인트를 한 화면에 띄워놓고 볼 수 있고 게임을 하면서 인터넷 창을 나란히 띄워 상대방을 이길 수 있는 방법을 검색할 수도 있다.

LG전자가 국내에서 판매중인 울트라와이드 모니터는 25인치~34인치 8종이며 출하가는 23만원~119만원이다. 내달에는 21:9 화면비로는 세계 최대인 38인치 신제품을 출시해 선택의 폭을 더욱 넓힐 계획이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HE마케팅FD 담당 허재철 상무는 “울트라와이드 모니터는 실제 사용해 본 고객들이 인정하는 제품”이라며 “21:9 화면비의 가치를 지속 알려 모니터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