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PC보드 구매하면 메모리도 무상으로 UP!
상태바
새로운 PC보드 구매하면 메모리도 무상으로 UP!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9.13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에스앤지시스템,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오버클럭 메모리·SSD 업그레이드 제공

슈퍼마이크로 한국 총판 디에스앤지시스템이 9월19일부터 서버 급 PC 보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 디에스앤지시스템이 서버 급 PC 보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 디에스앤지시스템을 통해 C7Z170-OCE / C7H170-M 보드 기반 PC를 구매 시 각각 오버클럭 메모리 또는 256GB SSD로 무상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오는 11월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앞서 디에스앤지시스템은 오버클럭 CPU 없이 오버클럭 할 수 있고 서버 급 성능을 지닌 2종 슈퍼마이크로 PC 보드를 국내 최초로 출시한 바 있다.

이 PC 보드들의 주요 포인트는 서버 급 부품을 적용해 안정성을 극대화 하는 등 슈퍼마이크로 특유의 서버 장점을 그대로 가져왔다는 점이다. 디에스앤지시스템에서는 금번 이벤트를 위해 해당 PC 보드를 기반으로 2가지 라인업의 PC를 선보였다.

C7Z170-OCE 모델을 기반으로 한 익스트림(Extreme) OC 라인 PC의 경우 오버클럭에 최적화된 인텔 Z170 칩셋이 적용되어 성능 극대화를 원하는 사용자들에게 적합하다.

또 사용자 편의성을 위해 원 버튼으로 손쉽게 오버클럭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됐으며, 특히 C7Z170-OCE 모델은 3-WAY 그래픽을 (NVIDIA SLI & CrossFireX) 지원하는 등 그래픽 사용에도 최적화돼 미국 내에서 이미 많은 게이머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벤트 기간 내 익스트림 OC 라인 구매자 전원에게 무상으로 메모리를 일반에서 오버클럭 전용으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또 다른 PC 보드인 C7H170-M을 기반으로 한 논(Non)-K OC라인 PC는 오버클럭 CPU(K 시리즈)를 사용하지 않아도 BIOS 상에서 오버클럭이 가능한 특징이 있다.

이벤트 기간 내 Non-K OC 라인 구매자에게는 SSD를 256GB로 전원 무상 업그레이드 해준다.

디에스앤지시스템 관계자는 “두 PC 보드 모두 슈퍼마이크로에서 한국 소비자들을 위해 특별히 한국어 UEFI BIOS를 준비하는 등 한국 시장을 위한 많은 노력을 기울인 만큼,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한국 고객들에게 서버 급 성능의 슈퍼마이크로 PC 보드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