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차일드 반도체, 카메라 모듈 용의 스위치 솔루션 출시
상태바
페어차일드 반도체, 카메라 모듈 용의 스위치 솔루션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09.11.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력용 반도체 메이커 페어차일드 코리아(대표이사 송창섭)는 3G 스마트폰, 휴대전화, 셋톱박스, 보안 카메라, 노트북 디자이너들을 위해서 이들 애플리케이션의 시급한 설계 상의 과제들을 해결하는 카메라 스위치 제품들을 출시하였다.

페어차일드의 특정 용도 솔루션은 다음과 같은 이점들을 제공한다.

·강력한 절연 성능 - 스마트폰 등과 같은 높은 주파수의 휴대전화는 최적의 신호 무결성을 달성하기 위해 기생성분을 관리해야 한다. 이러한 휴대전화 내의 카메라를 높은 해상도로 전환했을 때 기생성분 소자들이 신호를 저하시킬 수 있다. 페어차일드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업계 최초의 이미지 모듈 스위치로서 최대 -45 dB의 오프 절연 성능으로 기생성분 부품을 절연할 수 있는 FSA1211을 내놓았다.
·다중 인터페이스 취급 - MDDI, MIPI, YUV 등의 다중의 카메라 인터페이스를 지원할 수 있도록 페어차일드는 FSA642를 비롯한 다수의 솔루션을 내놓았다.

페어차일드의 SerDes 솔루션인 FIN212 (40MHz)와 FIN210(48MHz)을 이용해서 보드의 어느 위치에나 이미지 프로세서를 탑재할 수 있으며 또한 절연 및 직렬화가 가능하다.

3G 단말기들이 높은 주파수로 전환함으로써 불가피하게 원치 않는 EMI를 발생시킨다. 페어차일드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FSA1211 등의 다수의 제품을 내놓고 있으며 이들 제품은 신호 경로의 방사 EMI를 감소시키고 그럼으로써 RF desense를 향상시킨다.

디자이너들에게 시급한 과제는 휴대기기 디자인의 데이터 경로 상의 전체적인 온 저항(On Capacitance)을 감소시키는 것이다. 페어차일드는 낮은 온 저항(On Capacit ance) (6pF 정격)으로 빠른 데이터 레이트를 수용하며 전체적인 온 저항(On Capacit ance)을 감소시키는 카메라 스위치 솔루션을 개발하였다.

페어차일드 반도체는 휴대기기 애플리케이션용으로 첨단 솔루션을 제공한다.

아날로그, 오디오, 비디오, 카메라 스위치, USB 스위치 제품은 중복 회로를 최소화하고, 커넥터를 제거하고, 디자인을 간소화하고, 디자인의 공간을 절약하기 위해 매우 유용하다.

페어차일드의 스위치 제품은 다양한 기능, 구성, 패키지, 성능 수준으로 제공되며 휴대기기 및 전자기기의 주요 설계 과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해준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fairchildsem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