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알포스트, 신한카드 소비자보호시스템 '소보로' 성공적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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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알포스트, 신한카드 소비자보호시스템 '소보로' 성공적 오픈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9.12 12: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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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알포스트가 ‘신한카드 소보로(消保路)’ 즉, 소비자보호시스템이 최근 안정화 기간을 거쳐 정상적인 운영단계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에스알포스트는 올해부터 금융감독원 ‘민원발생평가제도’가 폐지되고 ‘금융소비자보호 실태평가 제도’로 전환됨에 따라 이에 맞춰 관리 기준을 시스템화하는데 주안점을 뒀다고 설멸했다.

특히 내부관리시스템별 소비자보호업무 관련 시스템 통합 ▲부서별 업무개선 요청에 따른 피드백 ▲각종 소비자보호 활동결과의 정량적 수치 모니터링 등에 핵심 비중을 둬 시스템을 개발했다고 강조했다.

에스알포스트는 최근 한국소방시설협회를 비롯해 한국철도공사의 IT서비스요청관리시스템 등 관련 사업을 잇달아 수주한 바 있으며 VOC(고객의 소리), 민원처리, ITSR/CSR(IT자원문제 요청관리), 이슈탐지 빅데이터 등 다양한 영역에서 SW를 개발 공급중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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