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알테크놀러지스, 매트 밀스 CEO 임명
상태바
맵알테크놀러지스, 매트 밀스 CEO 임명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9.12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맵알테크놀러지스가 매트 밀스(Matt Mills) 사장겸 최고운영책임자(COO)를 최고경영자(CEO) 겸 이사회 멤버로 승진 임명했다.

맵알의 창립자겸 전 CEO인 존 슈뢰더(John Schroeder)는 이사회 의장의 역할을 수행할 계획이다. 존 슈뢰더 창립자는 매트 밀스 CEO와 협력해 맵알 제품의 비전 및 전략 수립은 물론 투자자, 산업 및 고객 관계 향상에 계속해 적극 기여할 예정이다. 본 경영진들은 새로운 직위를 바로 수행하게 된다.

이러한 변화는 기존의 맵알 리더십 활용 및 앞으로의 성공을 위한 포지셔닝 등 맵알의 발전을 위해 필요한 자연스러운 진화 과정이다. 제품에 대한 비전을 갖고 있는 존 슈뢰더 창립자는 수 년간 이뤄낸 엔지니어링 혁신과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시장 기회를 창출했으며 경쟁사와의 차별화를 성공적으로 이뤄냈다.

매트 밀스와 존 슈뢰더는 강력한 상호 보완적인 역량과 서로에 대한 상호 존중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리더십 팀으로 이미 인정받고 있다. 맵알은 4분기 연속 기록적인 성장세를 발표한 바 있다.

존 슈뢰더 이사회 의장은 “영속기업이란 맵알의 목표를 이어가면서 비즈니스를 위한 차세대 플랫폼 개발을 위한 맵알의 비전을 공유할 수 있는 리더를 선임하는 것은 굉장히 중요한 일”이라며 “매트 밀스 CEO는 맵알을 이끌어갈 리더로서 적임자다. 우리는 같은 가치를 공유하고 있고 파트너십을 훌륭하게 발전시켜 왔다. 우리는 새롭게 임명된 직위에서 이를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매트 밀스 CEO는 기업의 높은 성장 기록을 달성한 신임 받는 업계 전문가다. 매트 밀스 CEO는 20년간 오라클에서 근무한 후 맵알에 합류했다. 그는 집행 이사회 위원의 역할을 수행하며 최근 북미 비즈니스를 이끌었다. 매트 밀스 CEO는 경쟁 시장에서 비즈니스를 확장시킨 경험을 바탕으로 맵알이 보유하고 있는 엄청난 시장 기회를 최대치로 활용할 수 있는 가장 적합한 인물이다.

매트 밀스 CEO겸 이사회 멤버는 “존과 이사회가 이러한 굉장한 기회를 위임했다는 것에 대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맵알은 레거시 시스템을 차세대 애플리케이션과 연결할 때 신뢰할 수 있는 유일한 테크놀러지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고 이를 기반으로 기업이 진정한 비즈니스 혁신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맵알은 기업들이 더 이상 기존 기술에 성장을 저해 받지 않도록 가장 진보된 솔루션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맵알은 업계를 선도하는 솔루션과 차별화되고 입증된 비즈니스 모델과 함께 계속해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