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물티슈 전문 ‘하얀봄’, 12無 MIT,CMIT 불검출 인증 받아
상태바
아기물티슈 전문 ‘하얀봄’, 12無 MIT,CMIT 불검출 인증 받아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6.09.09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얀봄 안전한 아기물티슈에서는 MIT, CMIT를 포함한 12無 성분이 불검출 되었다는 소식을 전했다.

아기를 위해 사용하는 물티슈에 대한 육아를 책임지는 엄마들의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나서게 되었다고 전하며, 기업부설연구소인 ‘감동연구소’ 오픈에 이어 공신력있는 안전한 기관에서 안전성을 인증받은 내역을 공개하기로 한 것이다.

또한 이 업체는 물티슈를 구매했을 때 구매한 웹페이지에 인증받은 내역을 공개함으로써, 공신력 있는 기관의 엄격한 테스트 결과를 소비자들이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함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고 한다.

하얀봄의 감동연구소 연구진은 “육아를 위해 사용하는 물티슈가 안전한지, 유해물질은 없는지 이런 걱정들을 하는건 소비자의 몫이 아니라 하얀봄 감동 연구소에서 맡아야 할 몫”이라며 “소비자들의 걱정을 덜어드리기 위해 각종 테스트 결과를 제품을 구매하는 인터넷 페이지에서 바로바로 확인 할수 있게 하여, 소비자들의 불안한 마음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기 위해 이번 안전성 인증 내역 공개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국내 시험 인증기관에서 진행한 ‘피부자극 저자극’ 테스트 결과를 개시 하였으며, ‘경구독성’테스트까지 통과 하여 개시 함으로 좀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안전성을 확인 시켜주어 믿음이 가는 기업으로 인정 받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하얀봄은 물티슈의 시작은 ‘연구부터’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연구 개발에 힘을 쏟고 있으며 모든 제품생산은 엄격하게 관리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