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갓오브하이스쿨 위드 네이버웹툰‘ 한가위 특집 ‘모험점령전’ 업데이트
상태바
’2016갓오브하이스쿨 위드 네이버웹툰‘ 한가위 특집 ‘모험점령전’ 업데이트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9.09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엔터테인먼트의 하반기 첫 모바일 신작 ‘2016갓오브하이스쿨 위드(with) 네이버웹툰(이하 2016갓오하)’이 민족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모험점령전 업데이트와 추석 기념 이벤트를 시작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모험점령전은 길드 공성전의 전초전 역할을 하며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이다. 1일 2회 참여가 가능하고 콘텐츠 이용을 위해선 길드 가입이 필수적이다. 모험점령전의 에피소드 보스들은 체력 감소가 없고 전투 중 일정 시간마다 ‘크레이지 모드’가 발동 돼 위협적으로 변했다가 이후에는 레벨 및 난이도가 상승하는 특징이 있다.

보스의 크레이지 모드는 짧은 시간동안 공격력, 이동속도 등이 일시적으로 증가하는 상태지만 반대로 방어력은 상대적으로 낮아져 공격 타이밍을 잘 맞추면 더욱 많은 데미지를 입혀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길드원들의 점수가 합산돼 길드의 랭킹이 확정되며 랭킹 1위 길드는 점령을 성공한 에피소드 메인에 길드명이 노출되는 명예가 주어진다. 또 길드 점수에 따른 점령 포인트는 모험점령전 전용 상점에서 결제 수단으로 사용, 게임 진행에 유용한 아이템들을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레어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도전의 탑이 기존 70층에서 80층까지 열리게 되고 친구 한 명 초대할 때마다 그리고 초대한 친구가 에피소드를 하나씩 클리어 할 때마다 추천인과 친구 모두에게 보상이 주어지는데 친구 5명 초대시 6성 소환권 획득이 가능하다.

민족의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푸짐한 추석 이벤트도 마련했다.

9일부터 25일까지 기간 내 접속자 전원에게는 15000원 상당의 3성 영웅 소환권 3장과 10만 골드가 제공되고 해당 기간 동안 출석 체크한 경우 누적 출석에 따른 보상으로 진화석과 5성 집행위원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스테이지 클리어 시에는 랜덤으로 복주머니가 지급되는데 획득한 복주머니 개수에 따라 4·5·6성 풀세트룬을 누적해서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