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웰브 사우스, 아이폰7 출시 기념 파격 이벤트 진행
상태바
트웰브 사우스, 아이폰7 출시 기념 파격 이벤트 진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9.09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구매 시 ‘케이스 시나리오 라이트닝 케이블’ 증정

애플 전용 액세서리 브랜드 트웰브 사우스가 아이폰7 출시를 기념해 9월 한 달 간 모든 구매자를 대상으로 파격적 이벤트를 진행한다.

▲ 트웰브 사우스가 9월 아이폰7 출시를 기념해 파격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아이폰7 출시 기념 이벤트는 오는 9월30일까지 11번가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내 트웰브 사우스 제품 구매 시 ‘케이스 시나리오 라이트닝 케이블’ 증정, 포토후기를 작성시 추첨을 통해 아메리카노를 증정 등 쏠쏠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트웰브 사우스는 2009년부터 애플만큼 혁신적인 디자인 제품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애플 제품만을 위한 기능과 디자인으로, 애플 제품을 가장 잘 보호하고 엣지있게 활용할 수 있는 액세서리를 개발해왔다.

출범 3년만에 미국의 경제 잡지 포브스(Forbes), IT 정보 사이트 엔가젯(engadget), 재테크 경제 전문잡지 키플링어(Kiplinger)에 ‘영향력 있는 애플 악세서리 디자인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다.

트웰브 사우스 한국 공식 수입사인 프레퍼스의 오종택 팀장은 “아이폰7 출시를 맞아 애플만을 위한 액세서리를 만드는 트웰브 사우스를 더 가까이 만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애플과 함께하는 트웰브 사우스 제품이 보다 많은 고객들의 편안하고 스타일있는 모바일 라이프를 지원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