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1’ 리퍼로 할인 판매중!
상태바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1’ 리퍼로 할인 판매중!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9.08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마트레이드, 다양한 샤오미 인기제품 엠포유 쇼핑몰서 대폭 할인

코마트레이드가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 1세대’를 리퍼 제품으로 오는 8일부터 할인 판매한다.

코마트레이드의 할인 판매 제품은 미에어1뿐만이 아니다. 샤오미 셀카봉, 샤오미 보조배터리, 샤오미 체중계, 샤오미 이라이트 등 그 밖에 다양한 샤오미 인기히트제품 등을 대폭 저렴한 가격으로 엠포유(m4u) 쇼핑몰에서 리퍼 상품으로 할인 판매한다.

▲ 코마트레이드가 다양한 샤오미 인기제품을 엠포유 쇼핑몰에서 리퍼로 대폭 할인 판매한다.

리퍼상품은 고객들의 제품 구입 후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제품, 전시상품 등의 제품을 말한다. 리퍼제품은 기능면에서 새 제품과 다를 바가 없으며, 새 제품과 동일하게 코마트레이드에서 1년 무상 AS와 사후품질보증관리를 제공받을 수 있다.

코마트레이드는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1를 30대 한정수량으로 할인가격인 9만9000원에 선보인다. 이 제품은 코마트레이드에서 지난해 5월12일 옥션 온라인 몰에서 이례적으로 1250대를 10시간 만에 완판 시키는 기록을 이룬 바 있다.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 1세대는 팬의 강력한 흡입력으로 PM 2.5 초 미세먼지를 제거 가능하다. 또 분당 1만리터에 달하는 공기를 순환시켜 깨끗한 공기를 내보내 스크린 골프존과 같은 평수도 무리 없이 커버 가능하다.

이준석 코마트레이드 대표는 “리퍼, 중고제품들의 경우 정식으로 판매되고 있는 새 제품들과 성능과 기능면에서 큰 차이가 없으며, 저렴한 가격에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찾는 소비자 분들에게 알뜰한 구매로 쇼핑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