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오피스 구축 위한 다양한 이번트 쏟아진다
상태바
스마트 오피스 구축 위한 다양한 이번트 쏟아진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0.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무 환경이 스마트해짐에 따라 사무실의 IT 기기와 소프트웨어의 중요성 또한 커지고 있다.

이와 함께 직원들의 업무효율과 생산성 향상에 직결되는 IT 기기와 소프트웨어에 대한 기업들의 투자도 자연스레 증가하고 있다.

올 가을 이러한 수요에 따라 스마트 오피스 구축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들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빠른 속도와 고화질을 모두 갖춘 프린터, 최신 오피스 소프트웨어 등 직장인의 업무 능률을 한결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들로 스마트 오피스를 준비하는 기업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줄 것으로 보인다.

후지제록스프린터스는 가을 시즌을 맞이해 오는 31일까지 자사의 레이저 프린터 및 복합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 2개를 동시에 진행한다.

'후지제록스프린터스가 드리는 가을맞이 100% 통큰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컬러 레이저 복합기(CM405df)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레노버 노트북을, 컬러 레이저 프린터(CP405d)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쌤소나이트 기내용 가방을 증정하며 이 외에도 구매 제품에 따라 블랙박스, 로봇 청소기, 주유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후지제록스프린터스가 드리는 가을맞이 100% 선물증정 이벤트'는 컬러 레이저 복합기 CM205f, 컬러 레이저 프린터 CP205와 CP205w, 모노 레이저 복합기 M205f와 M205fw 중 제품을 구입한 고객 대상 이벤트다. 홈페이지를 방문해 시리얼 번호를 등록하기만 하면 모든 고객은 CU 상품권 1만5000원권을 받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소니 울트라북, 캠핑용 텐트, 자전거 등의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한글과컴퓨터가 '한컴오피스 2014'의 출시를 기념해 국민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컴 서포터즈 모집 캠페인인 '당당하라 대한국민'의 일환으로 '당당하라 UCC'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가자는 당당한 대한민국을 상징하는 인물, 장소, 먹거리 등을 UCC로 제작해 응모하면 된다.

유명인사, 존경하는 인물, 내가 사는 고장 등 자랑할 만한 당당한 요소에 대해 사진과 동영상의 형식에 관계없이 자유로운 지원이 가능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 최우수 참가자에게는 미공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그 외 우수 참가자들에게는 청소기,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한글의 인터넷 우체국 기능을 활용, 디지털 상에서 실제 편지를 보낼 수 있는 '힘을 내라고 말해줄래' 이벤트가 우정사업본부와 함께 진행된다. 참가자는 보내고 싶은 사연을 인터넷 우체국 기능을 활용해 보내면 되며 사연이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상품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잘만테크에서는 자사의 키보드, 마우스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잘만테크에서 판매하는 모든 키보드, 마우스 제품에 적용되며 참가자는 구입 후 '잘만 매니아' 네이버 까페를 통해 사용 후기를 등록해야 한다.

이 이벤트는 10월 말까지 진행되며 100만원 상당의 캐논 EOS100D를 비롯해 TM270 모니터, 화제의 수랭쿨러 Reseratoe3 MAX, 문화 상품권 등이 경품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인텔에서 신제품 하스웰 프로세서 구매자를 대상으로 '가을 여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대학생을 겨냥한 것으로 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구매한 대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하고 청춘MT 갈래!'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기간 중 대학생이 조립PC를 구매하고 인증하면 1등 2명에게는 MT 비용 30만원 지원 혜택이 2등 3명에게는 프리미엄 백팩 경품이 3등 10명에게는 슈머커 슈즈상품권 5만원권이 제공된다. 이 이벤트는 오는 11월1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에이수스는 하스웰 메인보드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 대상 RAZER 마우스 및 ASUS 이어셋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에스티컴퓨터과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11월14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제품은 X79, Z87, H87 칩셋 &B85-PLUS 모델이다. 또한 에이수스 H81M-A 메인보드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도 ASUS 이어셋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