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각 주요 뉴스

여백

‘LG 시그니처’, 유명 랜드마크와 ‘조우’

이나리 기자l승인2016.09.08 10:00:32l수정2016.09.08 08:45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 LG전자가 초프리미엄 브랜드 ‘LG 시그니처’의 글로벌 판매 확대에 맞춰 ‘LG 시그니처 인더시티(LG SIGNATURE in The City)’ 광고 캠페인을 실시한다. 뉴욕의 ‘포 월드 트레이드 센터(Four World Trade Center)’에서 촬영한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LG전자가 초프리미엄 브랜드 ‘LG 시그니처’의 글로벌 판매 확대에 맞춰 ‘LG 시그니처 인더시티(LG SIGNATURE in The City)’ 광고 캠페인을 실시한다.

LG전자는 캠페인의 카피를 ‘위대한 것은 닮았다, 본질에서 출발한다’로 정했다. LG시그니처 제품과 주요 도시의 사랑받는 유명 건축물의 디자인 유사성을 통해 LG 시그니처의 초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하고자 이 캠페인을 기획했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 냉장고와 파리의 ‘그랑드아르슈(Grande Arche)’ ▲LG 시그니처 올레드 TV와 뉴욕의 ‘포 월드 트레이드 센터(Four World Trade Center)’ ▲LG 시그니처 세탁기와 슈투트가르트 ‘국립음악대학(State University of Music and Performing Arts)’ ▲LG 시그니처 공기청정기와 런던 ‘30 세인트 마리 엑스(30 St Mary Axe)’를 각각 매칭한 영상을 선보였다. 또 영상을 흑백으로 구성해 감각적 영상미를 더했다.

LG전자는 지난 상반기 한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론칭한 LG 시그니처를 연내 유럽과 북미에 잇달아 출시한다. 이에 발맞춰 이달 유럽을 시작으로 내달 북미에서 LG 시그니처 인더시티 광고 캠페인을 실시할 계획이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부문장 나영배 부사장은 “LG 시그니처의 글로벌 출시 확대에 맞춰 고객들과의 교감을 넓힐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지속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나리 기자  narilee@techworld.co.kr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나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매체소개공지사항보안자료실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기사ㆍ기고 문의 : desk@cctvnews.co.kr]
(주)테크월드 08507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68, 1012-1호 (가산동, 우림라이온스밸리 C동)  |  제호: 씨씨티브이뉴스  |  발행일: 2009년 2월 19일
대표전화 : 02)2026-5700  |  팩스 : 02)2026-5701  |  이메일 : webmaster@techworld.co.kr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성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08-서울금천-0415 호  |  발행·편집인 : 박한식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 00607  |  등록일 : 2008.06.27
Copyright © 2019 CCTV뉴스.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