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테크놀로지, ‘그리핀타워 3.0’ OTP 제품 출시
상태바
미래테크놀로지, ‘그리핀타워 3.0’ OTP 제품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9.07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테크놀로지가 OTP 보안 솔루션 ‘그리핀타워 3.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업 및 공공 보안 분야에서 각광을 받고 있는 OTP 보안 솔루션 그리핀타워 3.0은 권한 관리, 일괄처리 기능, 셀프서비스, 모바일OTP 배포 변경에 따른 보안 강화 기능을 추가했다.

미래테크놀로지는 토큰형 OTP, 카드형 OTP, 시각장애우를 위한 보이스 OTP, 신용카드 결합형 OTP, 거래 연동 OTP, 스마트 OTP, 모바일 OTP, 스마트폰 중앙처리장치의 보안 영역인 트러스트존에 OTP를 구현하는 기술인 TZOTP 등 다양한 OTP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금융권을 비롯해 한국전력, 한국정보통신, 금융보안원, 동서발전, SBS, 한국가스공사, 에스오일, 롯데마트 등에 OTP 보안 솔루션 그리핀타워를 공급, 기업 및 공공시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미래테크놀로지 정균태 대표는 “국내 OTP 시장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금융기관뿐만 아니라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기업 및 공공 부문에서도 OTP 제품 공급 확대를 통해 확고한 우위를 점유할 수 있는 기반이 조성됐다”며 “최근에는 FIDO(Fast Identity Online) 지문, 홍채, 음성, 안면인식 등 생체정보를 접목한 FIDO+OTP 관련한 특허기술을 출원해 새로운 OTP 제품을 내놓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래테크놀로지는 인증보안 시장 확대를 위해 사물인터넷 시대에 꼭 필요한 인증보안 플랫폼 개발과 차량용 인증보안 플랫폼에 심혈을 기울여 ICT 사업에 적극적으로 동참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