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빅뱅 10주년 전시회서 ‘빅뱅 10에디션’ 선봬
상태바
SK텔레콤, 빅뱅 10주년 전시회서 ‘빅뱅 10에디션’ 선봬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9.07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뱅 영화 메이드와 빅뱅 미공개 인터뷰 재생 방문객 시선 사로잡아

SK텔레콤이 빅뱅과 콜라보레이션한 ‘빅뱅 10에디션’을 만날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한다.

빅뱅 10주년 전시회인 ‘BIGBANG10 THE EXHIBITION: A TO Z’는 빅뱅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성수동 S-팩토리에서 오는 10월30일까지 열린다. 지난 10년간 빅뱅이 선보였던 앨범과 아트영상, 의상, 직접 만든 작품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꾸며졌다.

▲ 빅뱅 데뷔 10주년을 기념 전시회 ‘BIGBANG10 THE EXHIBITION: A TO Z’

SK텔레콤은 전시관의 2층에 ‘UO Smart Beam x BIGBANG10’ 콜라보레이션 부스를 설치해 ‘빅뱅10 에디션’의 스마트빔 레이저 NX, 큐브 스피커S, 스마트빔2를 직접 체험하고 제품의 성능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전시의 콜라보레이션 부스에서 사용되고 있는 스마트빔 레이저 NX, 스마트빔2를 활용해 빅뱅 영화 메이드(Made)와 한정판 스마트빔에서만 만날 수 있는 빅뱅의 팬들을 향한 진심이 담긴 미공개 인터뷰를 재생해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 빅뱅 10에디션

한편 평일 휴일 가릴 것 없이 SK텔레콤과 빅뱅의 콜라보레이션 부스에 많은 인파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아시아 팬 뿐만 아니라 중동, 미주 지역의 팬들이 콜라보레이션 부스에서 스마트빔과 스피커를 직접 체험하고 재생하는 영상을 감상해 ‘미니빔계의 빅뱅’ 다운 글로벌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스마트빔 레이저 NX는 빅뱅 10주년과 함께 탄생된 한정판으로, 기존 스마트빔의 장점은 유지하며 LED/LD 하이브리드 광원을 적용해 풍부한 색표현과 선명함을 이끌어냈다. 스마트빔 레이저 NX와 함께 된 형제 디자인의 블루투스 스피커 큐브 스피커S는 저음과 고음에서도 균형 잡힌 우수한 음질을 자랑해 주목 받고 있다.

스마트빔2는 유무선으로 스마트폰, 노트북, 태블릿을 쉽게 연결할 수 있고 한 손에 들어오는 초소형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최대 110인치의 대형화면으로 즐길 수 있으며 16:9비율의 와이드 스크린을 자랑한다.

빅뱅 전시회에서 만난 한 방문객은 “빅뱅과 함께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이라고 해서 전시회를 찾아 부스를 방문했는데 디자인은 물론 성능, 한정판 구성까지 매우 만족스럽다”고 체험 소감을 전했다.

‘UO Smart Beam x BIGBANG10’ 콜라보레이션 부스에서는 스마트빔, 큐브스피커 구매 고객과 매주 방문고객 중 추첨을 통해 빅뱅의 친필 싸인 프로그램북을 증정한다. 오는 15일, 10월 6일과 20일에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빅뱅에게 직접 전달되는 영상편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