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치나인, 아이폰7·플러스 케이스 14종 출시
상태바
매치나인, 아이폰7·플러스 케이스 14종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9.07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업체 매치나인(대표이사 박병무)은 애플미디어 행사 개최를 통해 마침내 공개된 애플 아이폰7과 아이폰7플러스용 신제품 케이스 14종과 필름 1종, 강화유리 1종 등 총 16종을 본격 출시하며 예약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매치나인은 이번에 매니아층이 두터운 아이폰 사용자층을 폭넓게 흡수하기 위해 다양한 라인업을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매치나인은 아이폰 케이스로 선풍적인 인기를 누려 온 명품 베스트셀러 카드케이스로 ‘카드라’, ‘카드라캡슐’, ‘카드라스윙’ 3종을 주력 상품으로 선보였다.

카드케이스는 케이스 후면에 신용카드나 교통카드를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다는 실용성으로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제품이다. 특히 ‘매치4 스윙’의 리뉴얼 제품인 ‘카드라스윙’은 아이폰 아이폰6와 6s용으로 처음 선보이면서 타사에서는 볼 수 없던 독특한 슬라이드 방식의 수납공간을 적용해 국내 및 해외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제품이다.

카드케이스 3종 모두 소프트 폴리우레탄(TPU) 케이스에 단단한 하드 PC프레임이 결합된 2중 보호 형태로 아이폰의 디자인을 최대한 살려주면서 외부 자극으로부터 기기를 최대한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이 외에도 신제품 케이스 중 왜곡 없이 선명한 미러 기능을 제공하는 ‘보이도미러’ 케이스, 케이스 후면에 스탠드를 적용해 안정적인 거치기능이 가능한 ‘무스마’와 ‘핀타스탠드’ 케이스, 아이폰의 디자인 감각을 최대한 유지시켜주는 슬림케이스 ‘호리’와 ‘젤로’ 시리즈 등 다양한 디자인과 성능을 제공하는 제품이 출시됐다.

매치나인은 갤럭시노트7부터 대대적인 리뉴얼을 진행한 제품 네이밍과 액자로 DIY가 가능한 제품 패키지를 아이폰7, 아이폰7플러스에 동일하게 적용시켜 매치나인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지속적으로 강화시킬 계획이다.

매치나인 박병무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의 의견을 수렴해 다양한 디자인의 케이스를 연구 개발, 지속적으로 출시해 국내외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