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AG ‘아파나’, 스트리밍 분석 부문 최고 플랫폼으로 선정
상태바
소프트웨어AG ‘아파나’, 스트리밍 분석 부문 최고 플랫폼으로 선정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9.06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드-투-엔드 디지털 비즈니스 플랫폼 제공 기업 소프트웨어AG가 자사의 아파마 스트리밍 분석 플랫폼(Apama Streaming Analytics Platform)이 유럽 시장조사기관 블로어 리서치(Bloor Research)의 최신 스트리밍 분석 시장현황보고서(Streaming Analytics 2016 Market Report)에서 전체적으로 최고점을 받아 ‘챔피언’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해당 보고서에 따르면 업계 전반에 걸쳐 사물인터넷(IoT)이 광범위하게 채택되면서 이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처리하고 분석할 수 있는 스트리밍 분석 기술이 필수 요소가 되고 있으며 데이터로부터 인사이트를 얻고 이를 실시간으로 비즈니스에 적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데 그 의의가 있다. 소프트웨어AG의 아파마 스트리밍 분석 플랫폼은 기업들에게 기존의 데이터 관리 방법으로는 불가능하던 새로운 수준의 성능을 제공하는 것으로 평가 받았다.

아파마 스트리밍 분석 플랫폼은 센서, 모바일 디바이스, 금융 거래, 소셜 미디어 및 기타 여러 네트워크 연결 소스로부터 실시간으로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비즈니스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솔루션이다. 아파마는 소프트웨어AG의 디지털 비즈니스 플랫폼의 주요 실시간 분석 컴포넌트로 기업들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을 지원해 준다.

이번 챔피언 선정은 아파마의 실시간 비즈니스 전환, 실시간 IoT 모니터링 제공, 스트리밍 데이터 및 실시간 비즈니스 프로세스 관리를 위한 통합 포트폴리오 기능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결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