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V로 전환하면 윈도우 서버 라이선스가 무료?
상태바
하이퍼-V로 전환하면 윈도우 서버 라이선스가 무료?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9.06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하이퍼-V 마이그레이션 프로모션 실시

VM웨어에서 하이퍼-V로 전환하면 SA 비용만으로 윈도우 서버 데이터센터 라이선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내년 6월30일까지 기존 VM웨어 하이퍼바이저 환경에서 하이퍼-V로 마이그레이션 한 고객에게 윈도우 서버 라이선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9월 말 윈도 서버 2016(Windows Server 2016)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마이그레이션을 고민하는 기업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VM웨어 v스피어(vSphere) 가상화 워크로드에서 마이크로소프트 하이퍼-V로 마이그레이션한 고객은 ‘윈도 서버(Windows Server) 데이터센터 에디션’의 라이선스를 무료로 제공받는다. 고객은 SA(Software Assurance, 소프트웨어 품질 보증)만 구매하면 된다.

더불어 온프레미스에서 클라우드로 전환하거나 하이브리드로 클라우드를 구성하게 될 경우에도 마이크로소프트 애저(Microsoft Azure) 상에서 윈도우 서버 라이선스를 구매할 필요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김우성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및 엔터프라이즈 사업본부 이사는 “이번 마이그레이션 프로모션은 TCO를 절감하면서 최소의 비용으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로 보다 매끄럽게 이전할 수 있는 기회”라며 “클라우드 인프라스트럭처에 최적화된 솔루션인 윈도우 서버 2016의 강력한 보안기능과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Software Defined Datacenter)의 새로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미래 기술을 경험해보기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