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디지털, 오베이션 데이터에 ‘HGST 액티브 아카이브 시스템’ 구축
상태바
웨스턴디지털, 오베이션 데이터에 ‘HGST 액티브 아카이브 시스템’ 구축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9.06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스턴디지털이 미국 데이터관리 솔루션 전문업체인 오베이션 데이터 서비스(이하 오베이션 데이터)에 HGST의 액티브 아카이브 시스템과 버시티의 스토리지 매니저 솔루션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버시티는 오브젝트 스토리지 및 아카이빙에 전문성을 갖춘 업체다.

오베이션 데이터는 미디어-엔터테인먼트 및 오일-가스 업계에서 프라이빗 클라우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자 이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HGST와 버시티 솔루션을 선택했다.

양사가 제공하는 클라우드 규모 스토리지 솔루션은 시스템을 단순화해 설치와 운영이 간편하고 데이터관리 비용이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자동화된 티어링 기술로 오브젝트 스토리지를 운영할 수 있어 데이터관리가 간편하며 유연하게 확장할 수도 있다. 아마존 S3과의 호환성도 강점이다.

오베이션 데이터는 멀티 테넌트 환경에서 기존의 포직스(POSIX) 애플리케이션과 쉽게 통합하고 수백 페타바이트(PB)까지 확장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기업은 디지털 자산에 보다 빠르게 접근하고, 보관된 데이터를 간편하게 찾을 수 있으며 비즈니스 성장 속도에 따라 유연하게 스토리지 인프라를 확장할 수 있다.

데이브 탕 웨스턴 디지털 선임 부사장은 “HGST 액티브 아카이브 시스템은 클라우드 규모의 데이터 보관 솔루션이지만 신속한 설치와 유연한 확장이 가능한 것이 강점”이라며 “기업은 자신들의 비즈니스 요구에 따라 언제 어디서든 데이터에 접근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