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채널 슈퍼 광역 보정 기능 탑재 블랙박스
상태바
2채널 슈퍼 광역 보정 기능 탑재 블랙박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0.16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원 ∥ 오토캡슐 AF2

코원시스템이 '2채널 슈퍼 WDR(Wide Dynamic Range: 광역 보정)' 기능을 탑재한 풀HD 블랙박스 '오토캡슐 AF2(이하 AF2)'를 출시했다.

AF2는 고성능 센서와 ISP(Image Signal Processing) 칩을 통해 내부적으로 초당 60프레임으로 영상을 촬영하고 자동 보정해주는 슈퍼 WDR 기능을 전·후방 카메라에 모두 적용한 제품이다.

전방 풀HD, 후방 HD의 고해상도 녹화 영상을 3.5인치 대화면 LCD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최상위 프리미엄 블랙박스다.

AF2의 슈퍼 WDR은 촬영 대상의 밝은 곳과 어두운 곳을 모두 담아 영상을 보정하기 때문에 역광, 야간 등 주변의 조도가 급변하는 환경에서도 고른 명암비의 또렷한 이미지를 확보할 수 있다. 3.5인치의 풀터치 LCD를 통해 'PIP(Picture-in-Picture) 모드'로 전·후방 영상을 동시에 볼 수 있다.

사용자 편의성을 한층 높인 다양한 부가기능도 주목할 만하다. 후진이동이나 주차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후방영상 '좌우 반전 보기' 모드를 추가했다. 사고 분석시에 유용한 4단계 영상 확대 및 캡쳐 기능도 더했다.

AF2 제품 가격은 용량에 따라 42만9000원(16G), 46만900원(32G)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