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 디자인, ‘IFA 2016’서 애플 제품 색상 적용 ‘엠스탠드’ 시리즈 공개
상태바
레인 디자인, ‘IFA 2016’서 애플 제품 색상 적용 ‘엠스탠드’ 시리즈 공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9.05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인디자인(Rain Design)이 베스트셀링 모델인 ‘엠스탠드(mStand)’와 ‘엠스탠드360’의 아이폰 적용 색상인 실버, 골드, 스페이스 그레이 등 3가지 색상을 공개했다.

엠스탠드는 사용자의 노트북을 스타일리시하고 안정된 형태의 워크스테이션으로 탈바꿈해 하루 종일 편안하게 작업할 수 있도록 한다. 엠스탠드360은 회전대가 장착돼 있어 손쉬운 화면 공유와 포트 액세스가 가능하며 사용자가 별다른 힘을 들이지 않고 노트북을 회전시킬 수 있다.

엠스탠드 태블릿 프로는 사용자의 아이패드 프로를 스타일리시하고 안정적인 데스크탑으로 탈바꿈해 터칭, 스와이핑, 혹은 펜슬 사용 등 복잡한 작업을 쉽게 처리할 수 있게 한다.

엠스탠드 태블릿 프로는 사용자만을 위한 편안함과 유연성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단순화된 슬라이드 ‘n’ 락 구조를 통해 시야각과 높이의 조절이 가능하다.

또 맥북에 엠스탠드 랩탑 스탠드를 사용할 경우 세컨 모니터로도 사용할 수 있다. 엠스탠드 태블릿 프로는 실버, 골드, 스페이스 그레이 등 3가지 색상이며 아이패드 에어/프로 9.7인치와 12.9인치,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용으로 선보이게 된다.

엠스탠드 모바일 및 태블릿 스탠드는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지원하며 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는 편안하게 터칭, 스와이핑, 타이핑 등의 작업을 하거나 동영상 채팅을 즐길 수 있다.

엠스탠드 태블릿 플러스는 최적의 뷰잉을 위한 시야각 조절 기능을 추가로 갖춘 제품이다. 또한 순수 알류미늄 재질로 돼 있어 샌드블라스트, 산화 처리된 아이패드와 아이폰과도 잘 어울리는 엠스탠드 모바일 및 태블릿 스탠드는 실버, 골드, 스페이스 그레이 등 3가지 색상이며 스마트 커버와 스마트 케이스 유뮤에 관계 없이 아이패드와 아이폰에 장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