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 ‘랩뷰 2016 채널 와이어’로 개발 간소화·생산성 향상 실현
상태바
NI, ‘랩뷰 2016 채널 와이어’로 개발 간소화·생산성 향상 실현
  • 최태우 기자
  • 승인 2016.09.05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쇼날인스트루먼트(이하 NI)가 엔지니어들이 개발을 간소화하고 에코시스템의 소프트웨어를 시스템에 효율적으로 통합할 수 있게 해주는 ‘랩뷰 2016 ’시스템 설계 소프트웨어를 발표했다.

이 최신 버전 랩뷰에는 코드의 병렬 루프간의 복잡한 통신을 간소화하는 새로운 채널 와이어가 포함된다. 채널 와이어 방식은 랩 데스크톱 버전과 리얼타임 버전이 모두 제공되며 코드 가독성을 개선하고 개발 시간을 단축해 준다.

크리스토퍼 렐프 VI 엔지니어링(VI Engineering)의 수석 엔지니어는 “랩뷰 2016의 새로운 채널 와이어를 통해 도메인 간 전송을 보다 손쉽게 수행하는 아키텍처를 설계해 애플리케이션 개발 속도를 높일 수 있게 됐다”며 “채널 와이어를 사용하면 백그라운드에서 여러 개의 맞춤형 소프트웨어를 만들고 관리할 필요 없이 다양한 소스들을 기본적으로 갖추고 있는 정밀한 소프트웨어 아키텍처 패턴을 구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랩뷰 사용자들은 제품 자체는 물론 제품을 지원하는 개방적인 에코시스템을 최대한 활용해 왔다. 랩뷰 2016 또한 피톤(Python) 및 타사 디바이스와 긴밀하게 호환되며 이러한 개방성과 새로 추가된 몇 가지 개선점을 바탕으로 사용자들은 코드 개발 및 배포를 간소화해 지속적으로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랩뷰 2016은 2세대 VST(Vector Signal Transceiver), NI PXIe-6570 디지털 패턴 계측기, NI PXIe-4135 저전류 SMU(Source Measure Unit), TSN(Time-Sensitive Networking) 지원 컴팩트(Compact)RIO 컨트롤러, NI ELVIS RIO 제어 모듈 등의 RF 설계 및 테스트, 임베디드 제어 및 모니터링, 엔지니어링 교육용 최신 NI 하드웨어 기술과 전면 호환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