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내 디지털페이지 유저 500만 이상 확보한다!”
상태바
“2년 내 디지털페이지 유저 500만 이상 확보한다!”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9.02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수닷컴, ‘디지털페이지 메모 포럼 2016’ 행사 진행…활용 사례 중심 소개

파수닷컴이 ‘디지털페이지 메모 포럼 2016’ 행사를 통해 인공지능 기반의 메모장 서비스인 디지털페이지(DigitalPage)의 유저를 2년내 500만명 이상 확보할 것이라고 밝혔다.

디지털페이지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진행된 이번 행사는 디지털 메모활용에 대한 전문가인 이임복 세컨드브레인연구소 대표 강연과 실제 디지털페이지 서비스 사용 유저들의 활용 사례 발표를 중심으로 진행됐다.

TV 경연 프로그램인 ‘쇼미더머니4’의 최종 우승자인 힙합 뮤지션 베이식은 신곡 공연과 함께 자신의 창작 활동을 위해 디지털페이지를 활용한 사례 등을 자유롭게 언급하며 참석한 유저들의 공감을 얻어냈다.

▲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가 디지털페이지의 유저를 500만명 이상 확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디지털페이지의 파워 유저로 선정된 신종현, 김선웅, 최미정님의 독특한 활용 사례도 참관객들의 많은 관심과 호응을 받았다.

이날 파워유저로 발표를 진행한 최미정씨는 “박사 학위 및 강연준비를 위해 수집한 방대한 자료들을 관리할 방법이 막막했다”며 “디지털페이지를 사용한 이후에는 예전처럼 작성, 분류, 서칭 등에 많은 시간이나 노력을 들일 필요가 없었고, 별도의 관리를 하지 않아도 똑똑하게 더 잘 관리가 되는 부분이 정말 신기했다”고 전했다.

디지털페이지는 기록한 정보를 서로 연결하여 필요한 정보를 찾기 전에 보여주는 궁극의 메모장 서비스다. 지난해 8월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 꾸준한 업그레이드로 호응을 얻고 있다. 출시 이후 현재까지 190여개국, 약 50만명의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다.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는 이날 행사를 통해 “디지털페이지는 파수닷컴이 세계 100대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한 전략적 사업 분야로, 지속적인 투자와 개발을 통해 향후 2년 안에 전세계 500만 유저로부터 활용되는 서비스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디지털페이지는 웹, 안드로이드, iOS를 지원한다. 서비스 이용은 디지털페이지 사이트 또는 안드로이드/iOS 앱 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현재 프리미엄 서비스를 3개월간 무료로 사용하는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