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시스, 대용량 데이터 지원하는 산업용 DVR 새시 출시
상태바
에이시스, 대용량 데이터 지원하는 산업용 DVR 새시 출시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6.09.02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만의 IPC업체 에이시스(AICSYS)가 DVR 라인에 산업용 컴팩트 새시 ‘WMC-402M‘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WMC-402M은 월마운트 및 데스크탑 유형의 다기능 새시로 농업, 수산업, 제조업 등의 다양한 산업에서 공공 보안, 안전 모니터링, 교통, 접촉 제어를 위한 디지털 비디오 기록 시스템으로 유용하다.

▲ 에이시스 WMC-402M

에이시스 WMC-402M는 기존의 DVR 시스템 보다 내구성이 강화됐으며 ‘Hawkeye’라는 DVR 새시 플랫폼 단지 유형을 제공한다. 예컨대 병원은 환자의 방, 보육원, 각 층마다의 지점들을 모두 모니터할 필요가 있는데 WMC-402M의 DVR 애플리케이션은 병원 분만실 등에서 완벽한 비디오 감시 기능을 제공한다.

WMC-402M의 카메라에는 4개의 개별 인풋을 구성하고 있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인해 특수한 장소 등에서도 눈에 띄지 않게 쉽게 장착할 수 있다.

WMC-402M은 튼튼한 스틸로 구성됐으며 표준 마이크로 ATX 마더 보드, ODD 드라이브를 위한 1개의 외부 5.25인치 드라이브 베이, 1개의 내부 3.5인치 드라이브, 1개의 여유분 3.5인치 드라이브, 소형 디지털 사이니지와 비디오 레코딩 시스템 메니지먼트 등을 지원한다.

하나의 초 저소음 8cm 팬은 충분한 데이터 저장 공간과 정적과 평온을 유지하면서 냉각 시스템을 위한 원활한 공기 흐름을 보장한다. 또 전력 시스템은 SFX 파워로 400W까지 충분히 제공하기 때문에 상업 및 산업 분야에서 최적화된 DVR 감시 시스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