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디지털, WD 골드 기업용 HDD 10TB까지 확장
상태바
웨스턴디지털, WD 골드 기업용 HDD 10TB까지 확장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9.01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력 효율 개선 및 높은 안전성 제공하는 WD골드 하드 드라이브 출시

웨스턴디지털은 오늘 WD 골드 데이터센터 하드 드라이브의 새로운 10TB급 대용량 컨피규레이션 출시를 발표했다. 최신 기업 스토리지 시스템을 위해 설계된 WD 골드 10TB 데이터센터 하드 드라이브에는 고용량 및 데이터센터 환경에 맞는 전력 효율을 구현하기 위해 헬리오씰(HelioSeal) 헬륨 기술이 적용됐다.

WD골드 데이터센터 하드 드라이브 제품군은 다양한 용도로 쓰일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으로 중소규모 기업의 서버 및 스토리지, 랙 마운트(rack-mount) 데이터센터 서버와 스토리지 인클로저(enclosure) 등으로 사용될 수 있다.

▲ 웨스턴디지털이 WD 골드 데이터센터 하드 드라이브의 새로운 10TB급 대용량 컨피규레이션을 출시했다.

WD 골드 10TB 데이터센터 하드 드라이브는 서버 및 스토리지 시스템의 전력을 8% 줄였지만 용량은 25% 증가해 총 소유 비용(TCO)을 절감했고, 이는 한정된 예산 하에 지속적으로 스토리지 용량 문제를 겪는 IT 관리자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WD측은 전했다.

브랜든 콜린스(Brendan Collins) 웨스턴디지털 제품 마케팅 부문 부사장은 “가장 안정적이고 강력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은 웨스턴디지털이 지속해온 목표”라며, “WD 골드는 WD 브랜드의 제품 포트폴리오 전체 중 핵심 컴포넌트이며 다양한 종류의 과중한 작업 부하 환경을 위한 전력 효율적인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용량을 제공한다. 새롭게 출시된 10TB 모델은 고객이 고밀도 스토리지 솔루션을 효율적으로 구축할 수 있도록 한다”고 전했다.

WD골드 드라이브는 국내 공식 수입처인 씨제이에스 (02-715-4345)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WD골드 하드 드라이브 제품군 및 보증 기간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웨스턴디지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