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쥬얼리 느낌 살린 ‘네스타 이어폰’ 출시
상태바
고급 쥬얼리 느낌 살린 ‘네스타 이어폰’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8.31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하우스오브말리, 올 하반기 내 추가 신제품 공개 예정

프리미엄 음향기기 브랜드 더하우스오브말리가 신제품 ‘네스타(Nesta) 이어폰’을 출시했다.

▲ 더하우스오브말리가 ‘네스타 이어폰’을 새롭게 출시했다.

네스타 이어폰은 천연 세라믹을 사용한 하우징으로, 기존에 친환경 나무로 제작됐던 밥말리 이어폰들과 차별성을 두고 있다. 매끄러운 세라믹 소재에 다이아몬드 컷팅 가공을 더해 빛에 따라 반짝이는 표면에 컬러별 알루미늄 링과 로고를 매치함으로써 고급스러운 쥬얼리의 느낌을 줄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또 마모 및 부식에 강한 지르코니아 세라믹 소재를 사용해 높은 내구성을 제공하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디자인으로 외부 소음을 차단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네스타 이어폰은 6mm 다이나믹 무빙코일 사운드 드라이버를 사용했다. 또 더하우스오브말리 이어폰의 가장 큰 특징 중의 하나인 컬러별 패브릭 케이블은 단선과 엉킴을 방지할 뿐 아니라, 불필요한 노이즈를 제거하해 더욱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더불어 이 제품은 3버튼 마이크 컨트롤러를 내장해 음악 재생 시 볼륨 조절 및 통화 전환이 가능하다. 이어폰 파우치와 3가지 사이즈의 추가 이어팁도 함께 제공된다.

더하우스오브말리는 올 하반기 내에 기존의 밥말리 이어폰과 비교해 더욱 새로워진 디자인과 업그레이드된 성능의 이어폰을 추가로 출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