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신작 ‘건쉽배틀: 세컨드워’ 사전예약 실시
상태바
조이시티, 신작 ‘건쉽배틀: 세컨드워’ 사전예약 실시
  • 유지원 기자
  • 승인 2016.08.31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쉽배틀: 세컨드워’, 누적 다운로드 7,000만 건을 기록한 ‘건쉽배틀’의 정식 후속작

조이시티는 자체 개발한 모바일 신작 ‘건쉽배틀: 세컨드워’가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전했다.

건쉽배틀: 세컨드워는 뛰어난 게임성과 낮은 설치 용량, 차별화된 조작감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누적 다운로드 7000만 건을 기록한 3D 헬리콥터 액션 게임 건쉽배틀의 정식 후속작이다.

전 세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이미 검증된 게임성과 재미 요소, 설정 등 원작이 지닌 장점은 최대한 계승하고 향상된 그래픽과 세련된 인터페이스를 적용해 차별화를 꾀했다.

▲ 조이시티가 모바일 신작 ‘건쉽배틀: 세컨드워’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특히 1인칭 시점으로 조종석에 앉아 전투를 진행하는 방식의 ‘콕핏 모드’와 제2차 세계대전에서 실제로 활약한 기체 콘텐츠, 새로운 콘셉트의 시나리오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가미해 한층 고조된 긴장감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조이시티는 건쉽배틀: 세컨드워의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신청자를 대상으로 한정판 기체인 ▲Wildcat 13LK를 비롯해 ▲100골드(게임캐쉬) ▲5만달러(게임머니) ▲아이템 2종을 선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건쉽배틀: 세컨드워의 사전예약은 31일부터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인 코드뱅크, 게임부킹, 게임팻을 통해 누구나 등록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