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고선명 가정용 보안 카메라 출시
상태바
넷기어, 고선명 가정용 보안 카메라 출시
  • 유지원 기자
  • 승인 2016.08.31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80p 고해상도 화질 및 쌍방향 오디오 지원, 자동 경고 및 스케줄 기능 지원

넷기어는 별도의 베이스 스테이션이 필요 없이 무선공유기와 무선으로 연결해 24시간 감시 및 녹화가 가능한 고선명 가정용 보안 카메라 2종을 9월1일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넷기어 스마트홈 보안 카메라 알로 Q 및 알로 Q 플러스는 1080p 고선명 해상도를 지원하는 제품으로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무선공유기와 무선으로 연결해 24시간 항상 실시간 감시 및 녹화가 가능하다.

▲ 넷기어 가정용 보안카메라 알로 Q 및 알로 Q 플러스.

넷기어 알로 Q는 전원 어댑터나 USB 케이블을 통해 직접 전력을 공급받아 별도의 배터리가 필요 없으며 특히 알로 Q 플러스의 경우 PoE(Power over Ethernet)기능을 내장해 PoE를 지원하는 스위치와 연결하여 사용할 경우 랜케이블을 통해 직접 전력을 공급받아 전원콘센트와 멀리 떨어져 있는 천장 및 벽면 등에 설치가 용이하다.

넷기어 가정용 보안 카메라 2종 모두 130도 초광각 뷰를 지원해 실내 구석 구석 감시가 가능하다. 또 나이트비젼 기능이 내장돼 야간에도 선명한 화질을 보장하며 쌍방향 오디오 기능 지원으로 양쪽 모두에서 대화가 가능하다. 특히 움직임이나 소음 발생 시 자동으로 이메일 경고 메시지를 발송해 주며 외부에 있는 넷기어 전용 클라우드에 무료로 동영상 저장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넷기어 알로 Q 및 알로 Q 플러스는 무료 알로 앱에 QR코드를 스캔하는 것만으로도 설치가 가능하도록 간편한 설정 및 사용을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으며 스케줄에 따라 자동으로 모니터링 설정이 가능한 스케줄링 기능 역시 지원한다. 최대 15대의 카메라를 클라우드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으며 즉석에서 5대 카메라 모두를 동시에 라이브로 스트리밍 감상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