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고마비의 계절, PC도 살찌우자~
상태바
천고마비의 계절, PC도 살찌우자~
  • 유지원 기자
  • 승인 2016.08.31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텔 공인대리점, PC구매 및 퀴즈 이벤트 진행

인텔 공인대리점 3사(피씨디렉트, 코잇, 인텍앤컴퍼니)는 천고마비의 계절을 맞아 6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로 데스크톱을 알차게 만들어주는 PC 구매 및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PC성능을 올리기 위해 추천하는 제품은 6세대 인텔 코어 i7-6700 프로세서이다. 해당 제품은 4코어 8스레드의 제원에 터보부스트로 최대 4.0GHz의 속도까지 내준다. 게다가 4세대 제품 대비 65W라는 더욱 낮아진 소비전력으로 높은 효율성과 안정성을 보여준다. 회사측은 기존에 i5 프로세서를 사용했던 유저라면 충분히 성능 차이를 느낄 수 있고 풍성한 명절을 맞이해 PC를 업그레이드 해보는 것도 좋은 기회라고 설명했다.

▲ 인텔에서 풍성한 가을을 맞이해 PC 스펙 높이기 구매/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8월29일부터 오는 10월16일까지 진행되는 가을맞이 PC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은 두 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6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탑재 데스크톱 PC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PC를 구매한 쇼핑몰과 프로세서를 선택하고 응모하는 고객들은 미니 프로젝터(1명), 인텔 535 SSD 120GB(6명)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6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에 대한 내용을 푸는 온라인 퀴즈 이벤트인데 문제를 맞힌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게이밍 헤드셋(1명), GS25 모바일 상품권 5천원 권(20명)이 제공된다.

한편 두 이벤트 모두 카카오톡으로 응모하는 이들에게는 또 하나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카카오톡 친구하기로 ID ‘eventmoa’ (이름 : eventall)를 등록하고 구매와 퀴즈 이벤트 모두 응모가 가능하다. 이렇게 응모한 이들은 별도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구매 이벤트 응모자들은 굽네치킨 고추 바사삭 + 콜라 세트(3명)의 행운 기회에 퀴즈 이벤트 응모자들은 던킨도넛츠 초코큐브 마끼아또(10명) 행운 기회에 중복 당첨될 기회를 얻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