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맨, SMB 업체 위한 비용 절감 상품 출시
상태바
포스트맨, SMB 업체 위한 비용 절감 상품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8.30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케팅 비용 최대 30% 이상 절감 가능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인 휴머스온이 22일 채널마케팅 서비스인 ‘포스트맨’을 통해 비용 절감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상품은 업계 최저가로 제공하는 LMS(장문문자) 대량 상품과 이메일 결합 상품이다.

▲ 휴머스온이‘포스트맨’을 통해 비용 절감 상품을 출시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마케팅 비용을 최대 30% 이상 절감시킬 수 있다. 이 상품은 LMS 3만5000건과 이메일 5만통을 정상가 대비 약 44% 할인된 가격으로, 포함된 LMS는 건당 28.5원으로 경쟁업체 대비 최대 40%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휴머스온 채널사업팀은 “장기화된 경기 불황에 위축된 마케팅의 활성화를 위해 상품을 기획했으며, 비용 절감이 필요한 SMB 업체들의 활발한 사용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또 “실제 백화점과 대형마트 등 유통업체들은 지난해보다 최대 11일 빨리 예약 판매 일정을 잡고 추석 마케팅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며 “문자 메시지의 경우 개인화 마케팅으로 수신자 피로도를 낮출 수 있고 발송 콘텐츠의 양도 짧아 반응률 또한 빠른 채널”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포스트맨은 22일부터 한 달간 ‘LMS 끝장 할인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 또 고객 사용 정보를 정기적으로 발송하는 업체의 비용 절감을 지원해줄 카카오 비즈톡을 이용한 알림톡 서비스를 오는 10월 출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