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안정성 제공 공공기관용 캠퍼스 네트워킹 스위치
상태바
보안·안정성 제공 공공기관용 캠퍼스 네트워킹 스위치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0.14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로케이드 ∥ ICX 6450-C

브로케이드가 새로운 캠퍼스 네트워킹 스위치 'ICX 6450-C'를 발표했다.

브로케이드 ICX 6450-C 스위치는 엔터프라이즈급 기능을 컴팩트한 형태로 제공해 브로케이드 하이퍼엣지 아키텍처(Brocade HyperEdge Architecture)의 단순화 및 자동화 기능을 더욱 강화하는 역할을 한다. 또한 세부 고객 부문별로 혁신을 제공한다는 브로케이드의 전략에 따라 미연방정부를 비롯한 공공기관 특유의 엄격한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도록 설계됐다.

브로케이드는 최근 아루바네트웍스와의 협력을 통해 기업 및 공공 부문 고객들에게 개방형 표준 및 SDN을 기반으로 한 안정적인 유무선 통합 캠퍼스 네트워크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계획을 밝힌바 있다. 이번에 발표된 브로케이드 ICX 6450-C 스위치는 그 통합 솔루션의 핵심이 되는 브로케이드의 광범위한 코어-투-엣지(core-to-edge) 스위치 포트폴리오를 한 단계 더 확장하는 것이다.

이러한 통합 솔루션을 통해 연방정부 및 기타 공공기관들은 안정적이며 현대적인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를 구축함으로써 유지보수 용이성, 운영 효율성 및 최적의 총소요비용(TCO)을 실현하는 동시에 군과 민간 임무의 항시 변화하는 요구사항에 빠르게 대처할 수 있다.

ICX 6450-C는 ▲소형 폼팩터 내에서 엔터프라이즈급 기능 제공 ▲소형의 완전 무소음 팬리스(fan-less) 모델 ▲배선실 외부에 설치돼도 안정적인 네트워크 연결 제공 ▲브로케이드 ICX 및 FCX 스위치 제품군과 동일한 소프트웨어 구동 ▲엔터프라이즈급 CLI(명령 라인 인터페이스) 및 브로케이드 네트워크 어드바이저(Brocade Network Advisor)를 통한 모든 기능 고급 관리 ▲레이어3(L3), GRE 터널 지원 및 PoE(Power over Ethernet)를 통한 전원 공급으로 업무지 또는 원격지에서도 간편한 설치 가능 ▲미연방정부 기관의 엄격한 요구사항에 최적화된 설계 ▲MACsec 암호화와 같은 고급 기능 지원으로 향상된 보안 기능을 제공하여 네트워크 상에서 전송되는 민감한 정보 보호 등의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ICX 6450-C 스위치는 오는 10월31일 공식 출시 될 예정이다. 브로케이드 네트워킹 솔루션은 브로케이드, 브로케이드 채널 파트너 또는 브로케이드 네트워크 서브스크립션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