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07-13 10:40 (월)
KT, ‘기가오피스’ 체험존 오픈…고객사 3000번째 달성
상태바
KT, ‘기가오피스’ 체험존 오픈…고객사 3000번째 달성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8.30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마의자 깜짝 전달 기념 이벤트 진행

KT가 KT혜화센터에서 기가오피스 체험존 오픈하고 3000번째 고객사 달성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KT 기가오피스는 고객의 사무실과 인접한 KT 지사를 랜(LAN)으로 연결해 인터넷 접속, 장비 호스팅, 보안, 모니터링등 ICT 운영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탈 ICT솔루션이다. KT는 기가오피스가 실제 운영되는 센터에서 네트워크 구성 및 시연으로 서비스에 대한 신뢰감을 높이고, 사전 체험으로 서비스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체험존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 KT가 KT혜화센터에 기가오피스 체험존을 오픈했다.

체험존에서는 기가오피스 서비스 사용 전과 후의 통신과 전산실 환경의 비교로 기가오피스 사용 시의 안정성, 편의성, 경제성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 기가오피스의 네트워크 속도, 센터의 냉방, 전력, 인프라 및 관제포털 등 설치된 장비의 설정과 기능을 직접 조작해 볼 수 있다.

또 기업의 업무 편의를 돕는 기가오피스의 부가서비스들도 만나볼 수 있다.

기가오피스 네트워크에 모바일 단말로 보안(VPN)접속이 가능한 ‘mVPN’ 서비스는 간단한 모바일 단말 설정으로 가상의 고객망에 접속해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지난 7월 출시된 별도의 장비 구축 없이 전국 여러 개 사업장 연동 및 회선 통합 관리가 가능한 ‘기가오피스 랜투랜(LAN2LAN)’ 서비스도 시연한다.

이밖에도 기가오피스와 연계된 기업솔루션인 ‘비즈메카 이지’의 25가지의 무료 기능을 PC와 모바일 기기에서 이용해 볼 있고, ‘비즈 커뮤니케이터’ 서비스의 통화, 화상회의 등 여러 기능도 체험 가능하다.

한편 KT 기가오피스는 출시 1년 7개월 만에 3000번째 고객사 달성을 기념해 3000번째 고객사를 방문해 300만원 상당의 안마의자를 전달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벤트에 뽑힌 이러닝 서비스 전문 기업 유비온의 임재환 대표이사는 “기가오피스 같은 혁신적인 서비스를 알게 되어 기쁘다. 내부 IT시스템을 안정적으로 운영하는데 고민이 많았으나 기가오피스 도입으로 시스템 관리뿐만 아니라 비용절감이나 보안까지 한번에 해결 할 수 있어 회사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강국현 KT 마케팅부문장 전무는 “이번 KT 네트워크의 심장부인 KT혜화센터를 시작으로 연내 구로와 서초센터에 기가오피스 체험존을 추가 오픈해 고객의 서비스 경험 기회를 확대할 예정”이라며 “향후 KT 기가오피스는 기업이 본연의 비즈니스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ICT 관련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