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맥스, 보안에 유통·서비스 접목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상태바
코맥스, 보안에 유통·서비스 접목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8.30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시큐리티 전문점, 전국 확대…시큐리티 관련 종합 솔루션 제공 전문점 특화

코맥스(Commax)가 시큐리티 시스템 도입 과정에 대한 전반적인 컨설팅과 시스템 구축을 지원하는 ‘시큐리티 전문점’이라는 차별화전략을 통해 시장 공략에 나선다.

코맥스는 시큐리티 전반에 걸친 종합 컨설팅과 원스톱 구매서비스를 제공하는 시큐리티 전문점인 ‘코맥스플라자’를 전국적으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창립 50주년을 바라보는 코맥스는 인터폰과 비디오폰, 스마트 홈 솔루션과 CCTV 시스템까지 시큐리티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새롭게 도약을 준비중이다. 특히 업무용 중대형빌딩이나 대규모 아파트 단지와 달리 물리보안 시스템 도입 절차나 시스템 선택과 구축 과정에 대한 지식이 상대적으로 취약한 시장의 욕구를 해결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최근 빌라나 원룸, 도시형아파트 등 주거용 건물은 물론 상가나 중소형 오피스빌딩 등에서 시큐리티에 대한 수요는 급증하는 반면, 시큐리티 전반에 걸친 이해와 정보 접근이 어려운 점주 및 건축주 등에게 밀착해 서비스와 시스템을 공급하겠다는 의도다.

코맥스플라자는 대구 1호점을 시작으로 서울 강동점, 전라도 광주점, 경남 김해점, 울산점, 경기도 광주점에 이어 가장 최근에 설치한 파주 운정점까지 현재 시범적으로 전국에 7개가 운영되고 있다. 코맥스는 이러한 고객 접근 전략이 효과적이라고 판단, 전국적으로 확대해 내년까지 50개점 이상의 코맥스플라자를 개설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