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네오텍, AWS 컴피턴시 마케팅·커머스 기술 전문기업 선정
상태바
GS네오텍, AWS 컴피턴시 마케팅·커머스 기술 전문기업 선정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8.29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성과, 기술 전문성 등 다양한 평가에서 인정 받아, 마케팅&커머스 전문성 재확인

클라우드 전문기업 GS네오텍이 아마존웹서비스(이하 AWS) 컴피턴시 마케팅&커머스 분야 기술 전문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AWS는 고객성과, 기술 전문성 등 다양한 평가항목에 기반을 둬 특정 솔루션 영역에서 전문성을 갖춘 파트너에게 AWS 컴피턴시를 부여한다. GS네오텍은 우수한 전체 AWS실적, 기술 노하우에 기반을 둔 고객 만족도 등을 기반으로 AWS 컴피턴시에서 마케팅&커머스 분야 전문 기술 보유 파트너로 인정받았다고 전했다.

▲ GS네오텍이 아마존웹서비스(AWS) 컴피턴시 마케팅&커머스 분야 기술 전문기업으로 선정됐다.

GS네오텍은 ICT 분야와 콘텐츠딜리버리네트워크(CDN) 선두업체로 출발해서 지난 2014년 IT통합서비스브랜드인 ‘와이즈엔(WiseN)’을 런칭하면서 본격적으로 클라우드 사업을 시작했다. 같은 해 AWS의 컨설팅 파트너 자격을 획득했으며, 다음 해인 2015년엔 국내 최초로 AWS의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로 선정됐다.

성무경 GS네오텍 과장은 “AWS의 파트너로서, GS네오텍은 유연하고, 안전하며, 확장성이 뛰어난 데다 가격 경쟁력이 있는 AWS 클라우드 기반 마케팅 및 전자상거래 솔루션을 최우선으로 제공해왔다”며 “마케터와 소매 고객 지원 부분에서 기술적 역량과 성과를 인정받은 것을 시작으로 다 시한 번 고객 만족도를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GS네오텍은 자사 클라우드 교육 프로그램인 ‘레이즈업 프로그램’을 통해 기업들에 클라우드의 가치와 활용 방법을 알리고 기술 노하우를 공유하고 있다. 또 자사 클라우드 및 IT인력의 절반 이상인 약 50여명이 AWS 관련 자격증을 획득하는 등 탄탄한 기술 인력 확보에도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