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지상직아카데미 일본현지공항 지상직집중반 설립
상태바
코리아지상직아카데미 일본현지공항 지상직집중반 설립
  • 임기성 기자
  • 승인 2016.08.2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강남역에 위치한 코리아지상직아카데미에서 일본현지공항에서 지상직으로 근무를 희망하고있는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지상직집중반인 “항공사 취업대비 프리미엄 교육과정”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과거 원전사태와 엔저현상의 난항으로 일본계 항공사들이 신규투자와 노선 증편을 확대하기 시작하면서 일본현지공항에서도 대규모 신규채용을 준비하고 있다.

따라서 국내 유명 지상직승무원학원들 또한 일본현지공항 취업을 목표로하는 취업 준비생들을 위해 클래스를 개설하고 있으며, 모집인원은 1클래스당 15명 내외로 총 3개월간의 과정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한다.

정규취업반 일정에 맞춰 각 클래스별로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 최근 코리아지상직아카데미의 일본현지공항지상직 집중반 역시 그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수강생만을 대상으로 대형항공사인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LCC의 공채를 앞두고 각 항공사별 채용기준에 맞춘 자기소개서 특강을 전문 대기업 취업코칭 스텝들을 통하여 총 4회에 걸쳐 도움을 주고 있으며, 대졸공채 합격을 위한 관문인 PT, 역량면접에 대한 특강까지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이와 같이 국내항공사들의 공채를 준비하는 코리아지상직학원 수강생들에게 면접에 관련된 모든 절차를 각 분야의 전문가에게 배우고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 학원에서 진행되는 인턴십 채용은 6개월 인턴십후 정규직으로 전환되게 되며 실제 공항 직원 패스를 부여 받아 인천국제공항의 꽃인 체크인카운터, 발권카운터, 탑승게이트 업무에 배치되어 지상직승무원으로서 근무하게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